티스토리 뷰

4박 5일 큐슈 후쿠오카

(2일 차)

<2017. 1. 17 ~ 21>

4박 5일 후쿠오카 여행기 2일 차입니다 ^_^

오늘 고쿠라 일정입니다.

 

일어나서 준비하고 조식을 먹으러 갑니다 ^_^

조류인플루엔자 때문에 한국에서 달걀을 못 먹었는데,

일본에 와서 실컷 먹었네요

후식으로 파인애플도 많이 먹고ㅎㅎㅎ

맛있었습니다 ^_^

 

호텔에서 하카타 역까지 걸어가기로 합니다.

하카타역 도착~!!!

 

한국에서 미리 구매한 JR 큐슈 레일 패스를 들고 창구로 갑니다.

여권과 예약 바우처를 보여주고

티켓으로 교환 받았습니다.

사용 방법은 역 개찰구에 표를 넣을 필요 없이

직원에게 패스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고쿠라로 가는 JR은 자유석을 이용할 예정이고,

내일, 모레 일정인 나가사키와 유후인은 지정석을 예약하기로 합니다.

옆에 있는 타임 테이블을 참고로 작성하였습니다.

한국어도 있습니다

고쿠라, 나가사키, 쿠마모토는 지정석이 별 의미가 없을지 몰라도,

유후인으로 가는 특급열차 유후인 모리는 꼭 며칠 전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이 예약 하는지라, 경쟁이 심하다고 합니다.

(악필 ㅜㅜ)

 

1월 19일

하카타 -> 나가사키 9:55

나가사키 -> 하카타 19:19

 

1월 20일

하카타 -> 유후인 노모리 9:24

 

이렇게 적고 창구로 가서 북큐슈 레일 패스와 함께 보여주면

짜잔~

지정석 완료~ ^_^

 

 

시간이 10:10

특급 소닉이 10:19에 출발 예정이네요

후다닥~ 열차를 타러 갑니다.

특급 소닉입니다

타는 곳이 2번이었는데,

엉뚱한 곳에 올라가는 바람에 괜한 운동했네요ㅜㅜ

자유석에 자리가 많이 남아 있길래 창가 쪽으로 앉았습니다.

 

좌석에 앉아보니 상당히 불편하네요

우리나라 KTX 저리가라입니다ㅜㅜ

그나마 옆자리가 비어서 편하게 갈 수 있었네요

고쿠라행 특급 소닉 출발합니다~!!!

후쿠오카 -> 고쿠라까지 약 1시간 걸리네요

 

열차에서 내리니 좌석 때문에 속이 불편합니다ㅜㅜ

 

고쿠라 성에 가기 전 속도 달랠 겸,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메뉴는 우동!!!

우동을 두 그릇이나 뚝딱!!!

정말 맛있었습니다 ^_^

<스케상우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클릭!!!>

 

배도 부르겠다 고쿠라 성까지 열심히 걸어갔습니다.

하늘을 보면 구름이 많은데,

바람도 많이 안 불고 생각보다 춥지도 않았습니다.

맵을 보니 조금만 걸어가면 고쿠라 성 도착이네요 ^_^

고쿠라 성 도착~~~

JR 고쿠라 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렸네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링크 클릭!!!>

 

재미있었습니다 ^_^

 

고쿠라 성안에 직원분 제외.

아무도~~~ 없더군요ㅋㅋㅋ

 

 

다음 목적지로 Go~

토리이가 크고 멋지네요.

다음에 고쿠라 성 정원도 둘러봐야겠습니다

닭둘기 부대 발견!!!

일본 닭둘기도 사람을 안 피하네요ㅋㅋㅋ

 

스타벅스가 보이길래

음료도 마시고 잠깐 쉬어가기로 했습니다.

오!!!

초코 라떼 바나나 코코 프라푸치노!!!

바로 주문 ^_^

맛있었습니다

날씨 굿~

겨울 날씨가 맞나 싶네요 ^_^

 

다음 갈 곳은 바로!!!

 

고쿠라 오타쿠의 성지

아루아루시티(あるあるCity)입니다!!!

도착 ^_^

<아루아루시티 자세한 후기를 원하시면 링크 클릭!!!>

만다라케 고쿠라 점

멜론북 고쿠라 점

짐도 많고 힘들어서 덕질도 못 하겠네요ㅜㅜ

고쿠라 역으로 돌아가기로 합니다.

은하철도 999!!!

메텔과 철이의 모습!!!

키타큐슈시 종합관광안내

 

모지항 레트로

고쿠라 성

스페이스 월드

사라쿠라산

유명한가 봅니다.

 

제가 보기에는 아루아루시티를 넣어야 될 것 같은데ㅋㅋㅋ

 

 

지정석이 아니고 자유석이라

가장 빨리 오는 열차를 타고 갔습니다

 

하카타 역 도착!!!

 

요도바시 카메라에 쇼핑 하러 갔습니다

PS Vita 케이스가 없어서 하나 구매!!!

 

저녁은 뭘 먹을까 구글 맵으로 검색을 해보니,

요도바시 카메라 4층에 초밥을 싸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요도바시 카메라 4층 요도바시 레스토랑입니다.

배불리 잘 먹었네요 ^_^

<우오베이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링크 클릭!!!>

 

옆에 게임센터가 있어서 구경하러 갔습니다.

오!!!

러브라이브!!!

아루아루시티에도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는데,

여기도 마찬가지ㅜㅜ

플레이하시는 분 없으면

천천히 이것저것 해보고 하려고 했는데, 엄두가 안 나네요ㅜㅜ

호텔로 돌아와서 씻고 누워서 게임하다가 잠들었습니다ㅎㅎㅎ

 

큐슈 후쿠오카 2일 차 여행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