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박 5후쿠오카 여행

<여행 준비 편>

(일정, 엔화 환전, 패스 등등...)

안녕하세요!!!

 

<2017. 1. 17 ~ 21>

4박 5일 후쿠오카를 갔다왔습니다.

 

갔다온지 4개월이 지났는데, 여행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후쿠오카를 가게 된 이유는,

제가 여행 프로그램을 자주 보는 편인데,

이 때 당시 일본 큐슈가 TV에서 많이 나왔습니다

 

걸어서 세계 속으로 509화 - 16.12.17 방영

일본열도 땅끝 마을, 따뜻한 남쪽나라 가고시마

 

배틀트립 31화 - 16.12.10 방영

가고싶지민경 - 김지민 & 김민경

동양의 나폴리 - 가고시마

 

그리고 결정적이었던 것이 JTBC에서

'패키지로 세계 일주 - 뭉쳐야 뜬다' 큐슈편

(뭉쳐야 뜬다 8화 - 17.01.07 방영)

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허겁지겁 예약을 했습니다

항공권은 에어부산으로 예약했습니다.

172,900원

급하게 예약하는 바람에 도쿄 항공권이랑 가격 차이가 없네요 ㅋ

4박 5일 일정이지만 마지막 날은 아침 귀국이라

3박 4일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ㅜㅜ

 

 

다음은 호텔입니다.

$ 246.36 (할인코드 적용)

호텔 홋케 클럽 후쿠오입니다.

호x스 닷x에서 예약했습니다.

네일동 &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괜찮은 곳이라고 추천을 해주더군요.

호텔 위치도 괜찮고, 조식도 맛있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구요.

 

다음은 엔화 환전입니다!!!

농협에서 했습니다.

우대 환율 적용했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3만엔 환전했습니다.

지난 도쿄 여행 때 쓰고 남은 엔화 + 동전까지 다 합쳐보니 7만 5천엔 정도 되네요.

 

여행 패스!!!

하xx어에서 구매했습니다.

JR 규슈 레일패스 3일권입니다.

Suica와 동전 지갑.

도쿄에서만 사용이 가능 한 줄 알았는데

후쿠오카에서도 Suica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번에 쓰고 남은 금액이 있어서 가지고 갑니다 ^_^

 

1엔짜리 동전이 엄청 많아서 동전지갑이 터지려고 합니다

이번에 팍팍 줄이고 와야겠네요 ㅎㅎ

 

일정을 대충 짜기는 짰는데,

고쿠라, 나가사키는 꼭 갔다올 예정입니다.

 

큐슈는 처음이라 기대됩니다!!!

 

4박 5일 규슈 후쿠오카 여행 준비 편은 끝입니다

감사합니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