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박 6일 도쿄 여행

(5일차)

<2016. 12. 5 ~ 12. 10>

도쿄 여행 5일차입니다.

5일차는 성지순례를 하면서 보냈는지라,

여행기에 쓸 내용이 많이 없네요

사진도 9할이 성지순례 사진이라ㅎㅎㅎ

호텔 조식을 먹고 출발~~~

오전에 잠깐 아키하바라에 있는 요도바시카메라에 들렀다가

성지순례를 하러 가기로 합니다.

쇼핑도 할 겸 조카님께서 프리파라(プリパラ)가 하고 싶다고 해서 ㅋㅋㅋ

 

날씨가 좋았습니다!!!

아키하바라까지는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응?

길 건너에서 캐릭터 간판이 있길래 보니 페르소나5!!!

예전에 페르소나3를 참 재미있게 플레이했었는데ㅎㅎㅎ

아키하바라 요도바시 카메라 도착!!!

가전제품, 게임, 카메라 등등... 쇼핑하는 재미가 있죠

일본 여행 일정 중 꼭 한 번은 들리게 되네요

게임 & 장난감 코너에 들러서 쇼핑을 한 후

프리파라(プリパラ)를 하러 갔습니다.

조카가 재미있게 하길래, 저도 해보았네요 ㅋㅋㅋ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리듬게임 & 코스튬의 재미가 있네요 ㅋ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매형 & 조카와 헤어지고

저는 성지순례를 하러 가기로 합니다.

우선 갈 곳은  도쿄 역 근처에 있는 'KITTE'라는 곳입니다.

도착!!!

안으로 들어가보니 아주 큰 트리가 있네요 ㅎㅎㅎ

예쁩니다!!! 조명도 예쁘구요 ㅎ

여기 온 목적은 '3월의 라이온' 공식 카페를 오픈했다는 기사를 봐서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카페 내에 남자가 저 혼자라 뻘쭘했지만, 재미있었네요.

음식 맛은 별로였지만, 배도 채웠고요ㅎㅎㅎ

도쿄역으로 가서 본격적인 성지 순례를 하러 가기로 합니다!!!

 

지하철을 타고 갈 곳은 핫초보리(八丁堀)입니다.

지하철을 타고 목적지에 도착...

조금 걸어서 가니 만화책에서 보던 곳이 딱!!! ㅋㅋㅋ

재미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겨울인데 생각보다 춥지 않아서 성지순례하기 좋았네요.

수위관측소 옆에 있던 건물인데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_^

 

성지순례를 하고 나니 오후 4시가 넘었더군요ㅋ

다른 곳도 갈 예정이었으나 다리가 아파서 호텔에 가서 쉬기로 합니다.

그전에!!!

호텔 근처에 있던 타코야키 가게가 있어서 가보기로 합니다.

쓰키지 긴타코(築地銀だこ)라는 가게입니다.

5박 6일 여행 중에 지나다니면서 가게 안을 보니 사람이 정말 많더군요

맛도 궁금하고 지금 딱 출출하기도 해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타코야키가 있습니다.

뭘 주문해야 할지 어리둥절

그냥 타코야키치즈 명란젓 타코야키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이 많아서 음식을 받는데 시간이 걸렸네요ㅋ

그래도 타코야키 만드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지루하지는 않았네요.

 

맛을 보니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네요.

출출해서 허겁지겁 먹다 보니, 사진 찍는 것도 깜박했네요... ㅋ

 

 

호텔로 돌아와서 쉬면서 TV를 보고 있다가

배도 고프고 뭔가 아쉬워서 아키하바라에 가기로 했습니다!!!


'키친난카이(キッチン南海)'라고 하는 가게입니다.

5일 동안 호텔 <-> 지하철역을 지나다니다 보니

오픈 시간부터 마감시간까지 사람이 항상 많더군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맛집이라고도 하고 현지인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더군요

누나랑 매형도 이 얘기를 하길래 가보기로 했습니다.

고로케 카레와, 돼지고기(?) 같은 것이 올려진 것을 주문했는데

와...

도저히 못 먹겠더군요ㅋㅋㅋ

밥 & 카레는 먹을 만 한데,

문제는 고기와 고로케!!!

고기는 한 입 먹었는데 냄새가 너무 나서 남기고 고로케도 그다지ㅜㅜ

 

여행 중에 처음으로 음식을 남긴 채 계산을 했습니다

제 입맛에 안 맞아서 따로 포스팅도 안 했네요ㅜㅜ

 

아키하바라에 가서 놀기로 했습니다~!!!

여행 마지막이라고 하니 아쉽네요 ㅜㅜ

또 언제 올 수 있으려나

영업시간이 다 되어서 호텔로 가기로 합니다

호텔로 걸어오다 보니 어디서 많이 본 건물이 보이네요... ㅋ

'타케무라(竹むら)'입니다.

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의 호노카의 집이기도 하죠.

 

호텔로 돌아와서 그 동안 쇼핑 했던 것들을 정리하고

냉장고를 열어보니 먹을 것이 가득 차 있네요

출출해서 다시 흡입ㅋㅋㅋ

목욕을 하고 누우니... 피곤하네요 ㅜㅜ

 

도쿄 여행 5일차 여행기는 끝!!!

내일이 도쿄 여행 마지막이네요 ^_^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