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박 6일 도쿄 여행

(4일차)

<2016. 12. 5 ~ 12. 10 >

도쿄 여행 4일 차 여행기입니다

일정은 지브리 스튜디오 - 나카노 브로드웨이 - 아키하바라입니다.

조식을 먹고 나오니 날씨가 정말 좋네요.

놀러 가기 좋은 날씨입니다.

 

지브리 스튜디오가 있는 미타카 역까지 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만,

갈아타기가 귀찮아서 JR 주오선을 타고 가기로 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JR 주오선을 타러 가기 위해 오차노미즈 역까지 걸어가야 한다는 점이...

오차노미즈 역 도착!!!

 

출근시간이라 인파가 장난이 아닙니다

미타카 역까지 40분 정도 걸리는데, 앉아서 갈 수 있을까 걱정이네요

다행히 중간에 우르르 많이 내려서 앉아서 갈 수 있었네요 ^_^

 

미타카 역 도착~!!!

지브리 스튜디오까지는 버스를 타고 가야 돼서 정류장으로 가기로 합니다.

왕복 할인 승차권입니다.

320엔

저 멀리서 버스가 오네요 ^_^

 

앞문으로 승차를 하는데,

SUICA 카드로도 승차를 할 수 있네요

(승차권 왜 샀지ㅋㅋㅋ)

 

 

지브리 스튜디오 도착!!!

오전 10시 입장인데 사람이 많습니다 ^^;

지브리 스튜디오 안에서는 사진 촬영이 금지라서 사진이 많이 없네요^^

입장료 1,000엔이 아깝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오고 싶네요 ^^

(미타카의 숲 지브리 스튜디오 후기 링크 클릭!!!)

버스를 타고 다시 미타카 역으로~

 

그리고!!!

도쿄 여행 5박 6일 중 4일차인 오늘.

지브리 스튜디오까지만 매형 & 누나 & 조카랑 같이 다니고

출국할 때까지는 혼자만의 자유시간입니다.

 

 

나카노 브로드웨이 & 아키하바라를 구경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_^

미타카 역에서 나카노 브로드웨이까지 JR 주오선을 타고 Go!!!

나카노 브로드웨이 도착~!!!

어떨지 궁금하네요... ㅋ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만다라케 빼고 볼 거 없다고 하던데ㅎㅎㅎ

 

(매장 내에는 촬영 금지라 사진이 없습니다.)

하루야 서점

 

만화 & 잡지 등등...

책이 많네요 ^_^

エロ本을 사고 싶었지만,

코너에서 책을 읽는 사람이 없어서 ㅎㅎㅎ

아키하바라가서 사기로 하고 잡지랑 만화책만 샀습니다.

하루야 서점 50주년.

특촬물인 울트라맨 Q. 애니메이션 요술공주 샐리, 오소마츠상

이 시기에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하비코로 완구

가샤폰 액세서리를 팔고 있습니다.

중고품도 팔고 있더군요

다음은 만다라케(Mandarake)

 

나카노에 만다라케가 많더군요ㅋㅋ

만다라케 만 둘러봐도 나카노 브로드웨이를

다 둘러봤다고 할 정도로 가게가 많았습니다.

 

주로 서적 & 피규어 매장만 둘러봤습니다.

피규어 중에 사고 싶은 것이 있었는데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ㅜ

인터넷에서 득템하기 좋은 곳이라는 글을 본 적이 있었는데,

득템하기는 좋은 곳이기는 합니다

배도 고프겠다, 이제 밥을 먹으러 가야죠!!!

주변에 어떤 것이 좋을까 구글맵을 찾다가

구글 맵에서 평점 & 리뷰가 좋아서 방문하게 된 카레 전문점입니다

(야미야미 카리의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링크 클릭!!!)

야미야미 카리입니다.

맛있어서 2가지 종류 카레를 챱챱~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ㅎㅎ

이곳저곳에서 산 물건 때문에 돌아다니니가 힘드네요 ㅎㅎㅎ

호텔로 돌아가기로 합니다.

물건을 정리하고 아키하바라로 바로 갈 예정이었으나 피곤하네요

낮잠을 자고 나가기로 합니다.

잠을 너무 많이 잤나 밖으로 나오니 밤이네요ㅋㅋㅋ

서둘러 아키하바라로 Go Go~

 

아키하바라까지는 산책할 겸 걸어가기로 합니다.

진보초 - 오차노미즈 - 간다묘진 - 아키하바라까지 걸어서 가본 적이 있었는데,

볼 것도 많고 사진 찍을 곳도 많아서 좋았거든요 ㅎㅎ

오차노미즈 - 간다묘진을 이어주는 성교(聖橋)입니다 ㅎㅎㅎ

 

여기서 야경을 찍으려고 했는데

공사 중이라고 못 들어가게 하네요.

간다묘진을 가려고 하면 돌아가야해서

포기ㅜㅜ

 

 

아키하바라에서 덕질을 하기 전,

유명한 돈까스 가게가 있다고 해서 저녁을 먹고 가기로 합니다.

마루고(丸五)입니다

맛있기는 한데 뭔가 아쉽네요

(마루고의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링크 클릭!!!)

 

밥도 먹었겠다~ 아키하바라로~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링크 클릭!!!)

 

아키하바라에 8시에 문 닫는 곳이 많아서

호텔로 돌아가기로 합니다.

호텔에 들어가기 전 간단하게 야식거리를 삽니다

고베야(神戸屋)!!!

빵입니다

 

빵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어디다가 챙겨놨는데 어디 갔나 모르겠네요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데니시(302엔)

 

진짜 맛있어요 ㅜㅜ

또 먹고 싶네요 ㅜ

유자 크림이 들은 빵인데 정확하게 이름을 모르겠네요 ^_^;;;

(겨울의 xxx 유자 크림이었는데)

유자 맛이 너무 강하지만 맛있습니다.

그리고 편의점에서 산 카페오레!!!

맛있습니다.

 

낮잠을 잤는데도 씻고 나니 피곤하네요.

감기 기운도 있고 해서ㅜㅜ

 

내일은 많이 걸어야 되는데 걱정입니다.

다리에 휴족시간 붙이고 메구리즘 수면 안대까지 하고 잤습니다 ㅎㅎㅎ

 

5박 6일 도쿄 여행 4일차는 여기까지입니다 ^_^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