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아키하바라 마루고(丸五)

돈가스 전문점

마루고(marugo) <--- 구글 맵 링크

 

주소

일본 〒101-0021

Tokyo, 千代田区 Sotokanda, 1−8−14

 

영업시간

수요일 ~ 일요일

오후 5 : 00 ~ 오후 9 : 00

수요일 ~ 일요일

오전 11 : 30 ~ 오후 3 : 00

월요일, 화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합니다.

 

전화번호

+81 3-3255-6595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키하바라에 위치한 돈가스 전문점! '마루고(丸五)' 후기입니다.

아키하바라에 많은 돈가스, 라멘집이 있지만,

여기가 가장 평이 좋고 맛있다는 글이 많아서

아키하바라에 가는 겸에 가보기로 합니다.

산책 겸 호텔에서 아키하바라까지 걸어가는 중~ ㅎㅎ

구글 맵을 통해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각종 메뉴들... 근데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1층,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혼자라고 하니깐 2층으로 안내해주더군요

2 ~ 4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 말고 둥근 테이블에 자리를 안내해줬는데,

여기서부터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둥근 테이블에 7명 정도 앉을 수 있는데,

정말 불편하더군요

좌석도 정말 좁고 모르는 사람과 얼굴을 마주 보면서 식사를 한다는 게ㅎㅎㅎ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도 다들 조용히 식사하고 있어서...ㅎㅎ

상당히 뻘쭘했습니다.

히레카츠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진은 자세하게 못 찍었지만 고기가 두툼하고...

씹는 맛이 있는 돈가스라고 해야 되나... ㅎㅎ

소금과 곁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밥도 리필해주더군요.

식사가 끝나면 재스민 차를 줍니다.

돈가스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하고 싶은 정도로ㅎㅎㅎ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을 몇 가지 적어보자면

히레카츠 정식으로 주문했는데 여기서 세트로 추가로 400엔 더 받더군요.

가격이 2,100엔 + 400엔. 조금 비싸지 않나 싶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까ㅎㅎㅎ)

그리고 꼭 1층에 앉으시길... (2층은 좀... ㅜㅜ)

아니면 2 ~ 4명이서 같이 가시길ㅜㅜ

 

다음에 아키하바라에 가면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그때는 누구랑 같이 가든지 아니면 꼭 1층에 앉고 싶네요!!!

 

돈가스 전문점 마루고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_^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