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츠바메그릴 긴자코아점

(つばめグリル 銀座コア店)

つばめグリル 銀座コア店 <--- 구글 맵 링크

 

공식 홈페이지 <--- 링크 클릭

 

도쿄에 있는 츠바메 그릴 위치 <--- 구글 맵 링크

 

주소

​일본 〒 104-0061

Tōkyō-to, Chūō-ku, Ginza, 5 Chome−5−8−20,

​銀座コア(Ginza core)  B1F

전화번호

+81 3 - 3569 - 2701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1:00 ~ 오후 10:00


안녕하세요~

긴자에 위치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츠바메 그릴 후기입니다.

도쿄 여행 오기 전 미리 봐두었던 가게라

구글맵 길 찾기를 통해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닛산 자동차 진열해 놓은 건물 바로 옆 긴자 코어 건물 지하 1층입니다)

 

그리고 한국에 와서 검색해보니 도쿄에 여러 지점이 있네요.

링크 달아 둡니다

츠바메 그릴~

1930년... 80년이 넘었네요...

가게 이름의 츠바메는

도쿄역에서 출발하는 '特急つばめ(특급츠바메)'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함박스테이크에 쓰이는 소고기의 생산지와 생산자에 대한 내용입니다.

후쿠오카의 구마모토 현의 소고기네요.

츠바메 풍 함박스테이크는 1974년에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여러 메뉴가 있지만

츠바메 풍 함박스테이크(つばめ風ハンブルグステーキ)를 먹기로 합니다

쿠마모토의 캐릭터 쿠마몬이!!!

쿠마모토의 붉은 소가 입하되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밖에서 5분? 정도 기다리고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로 들어가니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이 주 고객이더군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ㅎㅎㅎ

어렸을 적 부모님 손을 잡고 갔던 경양식 집이 생각나네요.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츠바메 풍 함박스테이크와 히로시마 생 굴 튀김을 주문.

세트를 주문하다 보니 빵과 밥을 고를 수 있더군요.

밥으로 하고...

애피타이저로 나온 토마토 샐러드.

나이프로 안을 잘라보면...

샐러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새콤 & 짭조름 하니 맛있습니다

끝 맛이 약간 비릿한 맛이...

샐러드를 먹고 있으니 메인이 등장하네요!!!

(뭐지 이 빠방한 알루미늄 호일은... 왠지 푹 찌르고 싶다!!!)

뜨겁습니다. 조심하세요.

포크나 나이프로 푹 찔러서 김을 뺀 후...

호일을 벗기면~

짜잔~ ♬

맛있겠네요... 그리고 냄새가 장난 아닙니다 ㅜㅜ

호일 안에서 소스가 보글보글 끓고 있습니다.

조심히 드시길...

 

맛있습니다!!!

특히 고기가 맛있네요!!!

소스에서 약간의 시큼함과 산미가 나는데...

오뚜기 3분 요리 함박스테이크에 익숙한 제 입맛에도 맛있네요.

단맛이 부족해서 아쉽기는 하지만...

함박스테이크와 같이 나온 감자도 다 먹어치우고... ㅎㅎ

 

함박스테이크에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못 찍었지만... 

히로시마 생굴 튀김은 생각보다 별로입니다...ㅜㅜ

(굴은 초장에 푹 찍어서 먹는 게 최고입니다.)

 

 

디저트 & 드링크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아이스커피와 아이스크림 & 치즈케이크로 부탁드렸습니다.

아이스커피

치즈케이크 & 바닐라 아이스크림.

커피와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ㅎㅎㅎ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음식 맛도 좋았구요.

 

도쿄 츠바메그릴 긴자코아점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평점을 주자면...

 

10점 만점 중에 8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