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미야미 카리~♪

(YAMIYAMIカリー)

팍치(고수)가 인상적인 카레 전문점~!

홈페이지 <--- 링크

 

YAMIYAMIカリー <---구글 맵 링크

 

주소

일본 〒 164-0001

Tokyo, 中野区 Nakano, 5 Chome−50−3

 

전화번호

+81 3-3389-2137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1 : 30 ~ 오전 12 : 30

 

안녕하세요!

야미야미 카리 후기입니다.

나카노 브로드웨이에서 신나게 덕질을 하다가

배가 고파서 구글맵으로 검색~!!!

구글 맵에서 평점 & 리뷰가 좋아서 방문하게 된 카레 전문점입니다.

(위치는 나가노 브로드 웨이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구글맵의 도움으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_^

YAMI YAMI 카리ー 전문점!!!

카레 종류가 많습니다.

(밥을 다 먹고 나와서 알았습니다ㅎㅎㅎ)

가게로 들어가니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네요.

가게에 현지인들 밖에 없네요.

(외국인은 저 혼자 인 듯...?)

그리고 분위기가 조용합니다.

 

런치타임이라서 730엔에 카레를 맛 볼 수 있네요 ^_^

3가지 카레 중 어떤 게 좋을까 하다가 제일 위에 있는

'大地の恵みの野菜カリ-'를 주문했습니다.

 

5가지 매운맛을 고를 수 있습니다.

スタンダード, 辛口(からくち), 倍辛(ばいから), 大辛(おおから), 激辛(げきから)

스탠다드, 1단계, 2단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단계(倍辛)'를 주문했습니다.

런치타임이라 샐러드도 같이 나오네요.

맛은 뭐~

그냥 샐러드 맛 ㅎㅎㅎ

'대지 시리즈 카레'(너무 길어서ㅎㅎㅎ)입니다.

저기 카레 위에 있는 게 팍치(고수)인데 몰라서...

슥슥 비벼서 밥이랑 먹었는데,

어디서 세제 맛이 나길래 보니까 '팍치(고수)'이더군요ㅜㅜ

"마법의 약초 팍치를 잘 못 드시는 분은, 미리 말해주세요."

라고... 적혀있는 것을 이미 먹고 나서 알았네요ㅎㅎㅎ

제가 5박 6일 동안 카레를 4번 먹었는데 제일 맛있었어요!!!

토마토, 가지, 양배추, 피망이 들어있는데 가지랑 토마토가 정말 맛있었어요!!!

팍치의 맛을 잊을 정도로... (까지는 아니고 팍치 맛이 너무 강해서... ㅎㅎ)

카레가 맛있었는데 팍치의 향이 가시지를 않아서

망고라시(망고 요거트)를 한 잔 주문했습니다. (100엔)

달달하고 맛있네요.

 

다 먹었는데... 배도 덜 찼고... 약간 아쉬워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

'チキンと卵のふわふわカリー' (치킨과 달걀의 푹신푹신 카레)를 주문했습니다.

3단계(倍辛)는 그다지 맵지 않아서 이번에는 '4단계'(大辛)로 주문했습니다.

샐러드를 또 뚝딱 해치워주고~

팍치는 먹어도 적응이 안 되네요... ㅜㅜ

치킨 & 계란 카레입니다.

매운맛은 딱 적당하네요 ^^

치킨 & 계란 카레도 맛있기는 한데...

개인적으로는 처음 먹었던 대지 카레가 더 맛있네요 ^_^

팍치의 향이 너무 강해서 인상이 깊네요ㅎㅎㅎ 맛있기도 하고 ^_^

 

다음에 가게 된다면

꼭! 팍치는 빼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야미야미 카리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