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토 ​기요미즈데라 준세이 오카베야

(清水順正 おかべ家)

기요미즈데라 준세이 오카베야 <--- 구글 맵 링크

 

주소

일본 〒 605-0862

Kyōto-fu, Kyōto-shi, Higashiyama-ku, Kiyomizu 2-chōme, 東山区清水2丁目239

 

전화번호

+81 75-541-7111

 

영업시간

오전 10 : 30 ~ 오후 5 : 0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교토 기요미즈데라 기요미즈 자카에 위치한

준세이 오카베야후기입니다 ^_^

 

여행 가기 전 한국에서 기요미즈데라에 엄마랑 가면 점심을 뭐 먹을까?

구글맵으로 검색하다가 알게 된 가게입니다.

교토 난젠지(南禅寺)에 위치한 준세이(順正)가 운영하는 두부요리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우선 유바와 유도후에 대한 설명을 간단히 하자면

 

유바(湯葉)

두유에 콩가루를 섞어 끓여내는 요리로

보통 표면에 생긴 엷은 막을 걷어서 말려 먹습니다.

 

유도후(湯豆腐)

두부를 다시마 등의 국물에 삶은 요리로 양념장에 찍어 먹습니다.

 

기요미즈데라 여행 후. 들린 준세이 오카베야

근처에 음식점이 많더군요.

구글 맵을 이용해 다행히 잘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기요미즈데라 준세이 오카베야 (清水順正 おかべ家)

메뉴로는 유바 (2,160엔), 유도 후 (2,160엔) 등등이 있습니다.

음식 모형입니다.

세트를 주문하면 이런 이런 것들이 나옵니다~ 라고 알려주네요.

위의 모형은 유도후 세트. 아래는 유바 세트입니다.

직접 요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가 상당히 깔끔한데,

식품 위생에 관련한 상도 받았다고 하네요.

(식사 후 화장실에도 가봤는데 정말 깨끗합니다)

12시 점심시간이 다 되어서 도착했는데,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았습니다.

가게 내부가 상당히 넓습니다.

 

다른 테이블을 둘러보니 가족 + 여행 오신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유도후세트 * 2 (2,160엔 * 2)를 주문했습니다.

요리들이 하나하나씩 나옵니다.

예쁘네요~ ㅎㅎ

메인 유도후 등장!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서 유도후가 보글보글~

기념으로 사진 한 장 찍고

ㅎㅎㅎ

단호박, 고구마튀김

배가 고프니

하나하나 맛보기로 합니다.

메인요리인 유도후를 맛보기로 합니다~

유도후를 그릇에 건진 다음. 간장 소스와 파를 얹어서 챱챱~!!!

밥도 한 숟가락 하고ㅎㅎㅎ

 

맛은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그냥 그랬어요

건강해지는 맛??? 같은 거 있잖아요ㅋㅋㅋ

(천만다행인 게 엄마는 좋아하시더군요ㅋㅋㅋ)

 

그리고 두부의 양이 상당히 많아서

배불리 먹었네요ㅎㅎㅎ

(엄마가 많이 안 드셔서 거의 제가 다 먹기도 했지만ㅋㅋㅋ)

가장 마음에 드는 요리가 하나가 있었는데...!!!

바로 요 녀석!!!

'도후 덴가쿠(とうふ田楽)' 라고 하네요

​유도후를 꼬지에 끼우고 구운 다음, 된장을 바른 요리인데

(땅콩버터 같음ㅋ)

짭짤하니 맛있네요ㅋ

엄마는 하나 드시고 짜다고 안 드시길래 제가 냅다 다 먹었습니다.

유도후 세트 * 2

고객님!

4,320엔입니다~!

(이야...치느님이 몇 마리야 이거... ㅋ)

 

저렴하게 교툐의 유바와, 유도후를 맛볼 수 있는 가게.

부모님과 함께 기요미즈데라 여행이시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_^

기요미즈데라 준세이 오카베야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