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

(元禄寿司 千日前店)

공식 홈페이지 <--- 링크 클릭!

 

겐로쿠스시 <---구글맵 링크 클릭!

 

주소

일본 〒 542-0074

大阪府大阪市中央区千日前2-11-4 (千日前商店街内)

 

전화번호

+81 6-6644-4908

 

영업시간

오전 10 : 00 ~ 오후 10 : 45

 

안녕하세요!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 후기 입니다!!!

도톤보리 주변에 있는 유명한 오코노미야키 가게에 가려고 했습니다만,

(유카리, 치보, 후쿠타로 등등)

저녁 6시 정도에 방문하였는데, 퇴근 + 저녁시간이다 보니

웨이팅 시간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결국 포기하고

겐로쿠스시를 지나가던 중

배도 고프고 해서 할 수 없이 가게안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8월 초에 여행을 갔다가 한국에 도착하니

인터넷에서는 오사카 '와사비테러'로 난리네요 ㄷㄷㄷ)

겐로쿠스시입니다.

(간판이 화려하네요ㅎㅎㅎ)

가게 앞에서 사장님이 열심히 호객행위를 하시더군요.

직접 자리도 안내해주시고ㅎㅎㅎ

<

한 접시 125엔!!!

(세금 포함 135엔)

일본 여행을 몇 번 와봤지만,

초밥을 먹으러 온 것은 처음이네요 ^_^;

한국어 + 사진까지 있으니 주문하기 편했습니다.

회전 초밥 중에는 메뉴판에 없는 초밥들도 있더군요.

하나하나 맛보기로 합니다.

우선 제가 좋아하는 연어!!!

솔직히 맛은 그냥 그랬어요ㅋㅋㅋ

옆에 있는 풀때기(?) 초밥은 엄마가 하나 집으셨는데 맛없어요ㅜㅜ

메뉴판에도 없던 녀석인데

요 녀석은 나쁘지 않았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가 먹을 만 했습니다ㅎㅎㅎ

오징어 초밥

이건 좀 별로네요

요놈은 양파 + 연어인데 먹을 만 했습니다ㅎㅎㅎ

장어 초밥

제일 맛없었어요

이게 초밥인가 싶기도 하고

장어도 영...

새우 초밥은 맛이 없으려야 없을 수가 없죠

제일 맛있었습니다.

문어는 So So~

(문어는 초장이 딱 입니다ㅎㅎㅎ 개인적인 취향 ^_^)

맛있게 먹었던 계란 초밥!!!

 

전체적으로 초밥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은...

엄마랑 둘이서 총 20접시 정도 먹었는데.

계산을 하니 딱 2700엔이 나오네요

가격 대비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맛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고

(그래도 맛은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ㅜㅜ)

 

겐로쿠스시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것이 하나 있었는데...

바로

녹차입니다!!!

정말 구수하더군요ㅋ

(숭늉 버금가는 구수함!!!)

엄마도 마셔보더니 맛있다고 하시고... ㅋ

(초밥에 대한 기억보다 녹차가 더 기억에 남는... ㅎㅎ)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