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에비노야 쿠로몬 시장

(えびのや 黒門市場)

텐동 전문점

주소

일본 〒 542-0073

Ōsaka-fu, Ōsaka-shi, Chūō-ku, Nipponbashi, 1 Chome−1−21−26

 

전화번호

+81 6-6631-0877

 

영업시간

11 : 00 ~ 22 : 00

 

홈페이지 <--- 링크 클릭!!!

 

에비노야 구글 맵 <--- 링크 클릭!!!

 

안녕하세요!

에비노야 쿠로몬 시장에 대한 후기입니다.

닛폰바시 역에서 덴덴타운으로 가는 길에 가게가 보이길래...

궁금해서 들어가 본 것이 처음이었습니다

닛폰바시 역, 쿠로몬 시장과 가깝습니다.

그래서인지 오사카 쿠로몬 시장 + 덴덴타운 일정이면 자주 가게 되네요 ^_^;

에비노야 텐동 650엔!!!

 

간판이 크네요^^;;;

가게 내부가 상당히 깔끔합니다.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혼밥하기도 좋고,

(안에 테이블도 있습니다)

바로 앞에서 조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_^

 

자판기에 돈을 넣고 식권을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작년에 갔을 때의 에비노야 메뉴판

오후 2시부터는 텐푸라(단품) + 술과 함께 팔고,

텐동 종류에는 텐동, 상(上)텐동 & 특상(特上)텐동 밖에 없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메뉴판이 이렇게 바뀌었네요.

정식 종류가 생겼고 텐동도 새우가 한 마리씩 추가되는 메뉴로!

이건 처음 갔을 때 먹었던 상(上)텐동.

옆에 같이 나오는 아사리지루(바지락 된장국)은 정말

제 입맛에는 안 맞더군요

이것도 예전에 먹었던 특상(特上)텐동.

위에 아나고가 예쁘게 올라가있습니다 ^_^

맛있어요!!!

이번에 먹은 텐동!

(어떤 걸 주문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다 보니)

밥 보다 튀김이 더 많습니다. 밥은 거들 뿐

튀김이 바삭바삭~ 고소하니 참 맛있네요

특히 새우튀김이 마음에 듭니다 ^_^

소스도 밥에 슥슥~

챱챱챱!!!

그... 맛없는 아사리지루가 바뀌었나 봅니다.

맛있다는 것 까지는 아니고 그냥 먹을만해요 ^_^;

차와 냉수는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_^

 

전체적으로 보자면...

가게 내부가 상당히 깔끔합니다.

위생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바에 앉아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얼마나 행주질을 하는지 부담스러울 정도로ㅋㅋㅋ

그리고 튀김에 쓰이는 기름도 상당히 깨끗하더군요.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가격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구요.

예전에 도쿄 아사쿠사에서 먹은 '산사다(三定 )' 보다는

훨씬 훨씬~ 낫습니다.

가격도 그에 비해 저렴하구요

 

에비노야 쿠로몬 시장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_^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