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라 멘토안

(麺闘庵)

멘토안(麺闘庵) - 구글맵 링크 클릭!!!

 

주소

일본 〒630-8217

Nara-ken, Nara-shi, 橋本町Hashimotochō, 30−1

 

전화번호

+81 742-25-3581

 

영업시간

11 : 00 ~ 18 : 00

(재료 소진 시 영업 종료라고 하네요)

휴무일 : 화요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나라에 있는 명물 우동 멘토안에 대한 후기입니다.

나라에도 여러 곳의 음식점이 있지만, 멘토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엄마가 우동드시고 싶다고 하셔서ㅋㅋㅋ

아무튼 Go~ Go~

멘토안(麺闘庵)

구글 맵을 이용해 무사히 멘토안 도착!!!

(킨테츠 나라 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리더군요...)

제가 11시 20분쯤에 왔는데...

다행히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오니 벽에 사진들이 엄청 많습니다.

사장님 + 유명인 사진

여기저기 사인도 보이고 정말 유명한 가게인가 봅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방송에도 많이 출연하셨나 봐요

(가게 안에 있는 티브이에 방송이 나오던데ㅎㅎㅎ)

TV에 나오신 유명한 사장님!!! 의 조리하는 과정도 볼 수 있습니다.

 

 

주문은 유부 우동으로!!!

​유부 주머니가 통통한 게 참 예쁘네요ㅎㅎㅎ

면은 유부 속에 있습니다.

유부 속에 우동 면이!!!

 

면은 간이 안 되어있는 거 같더군요.

국물에 잘 풀어서 드셔야 됩니다.

(국물이 짭짤합니다)

시치미 톡톡 뿌리고, 파를 추가로 넣고

그리고 흡입!!!

 

면이 쫄깃쫄깃한 게 마음에 들었지만,

전체적으로 맛은 그냥 그렇더군요

엄마는 맛있게 잘 드시네요.

국물이 조금 짠 거 빼고는 괜찮다고 하시네요.

(깨끗... ^^)

국물까지 싹 비웠습니다

계산을 하고 가게 밖으로 나가니 사람들이 몰리네요.

유명한 가게이기도 하고, 점심시간이니

일찍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_^

 

나라 멘토안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