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츠루하시 후케츠 요도​바시 우메다 점

(鶴橋風月ヨドバシ梅田店)

츠루하시 후케츠 <--- 홈페이지 링크 클릭!!!

 

구글 맵 링크 <--- 구글 맵 링크 클릭!!!

 

주소

일본 〒530-0011

Ōsaka-fu, Ōsaka-shi, Kita-ku, Ōfukachō, 1−1番1号 ヨドバシ梅田ビル

 

전화번호

+81 6-6377-2319

 

영업시간

오전 11:00~오후 11:00

 

안녕하세요!

우메다 요도바시 카메라에 위치한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츠루하시 후케츠 후기입니다.

엄마를 모시고 오사카에 왔으니,

오코노미야키도 한번 먹어봐야 될 것 같아서 가기로 결정!!!

원래 예정은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하에 위치한 키지(きじ)나

신 우메다 식당가에 위치한 키지(きじ)에 가려고 했으나

웨이팅 시간이 어마어마해서 포기ㅜㅜ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쇼핑도 할 겸 츠루하시 후케츠로 출발~!!!

(키지 한번 가보고 싶다ㅜㅜ)

 

츠루하시 후케츠는 오코노미야키 체인점입니다. 오사카에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지점은 오사카 요도바시 우메다 점입니다.

(요도바시 카메라에는 다 있는 듯...? 교토 요도바시 카메라에도 있던데)

돼지 캐릭터가 참 귀엽네요... ㅋ

우마이넨!!!

(맛있어!!!)

운이 좋게 바로 착석! 딱 한자리 남았더군요

저녁시간이라 가족들과 외식, 직장 동료들과 회식하는 테이블이 많이 보이네요.

특! 오사카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2~3인분)

(세금 포함 3,650입니다.)

엄마는 많이 안 드시지만 제가 많이 먹어서... ㅎㅎㅎ

부타타마 모단, 후케츠야키, 야키소바, 돈페이야키 세트입니다.

음료도 주문합니다​.

메뉴판에는 없는데, 메가 드링크인가?

아주 양 많고 가격도 착한 드링크가 있더라고요

멜론 소다 맛으로 주문!

사이즈가 엄청 큽니다!

엄마랑 먹기 충분했습니다ㅎㅎㅎ

매운 소스와 종이로 된 앞치마가 필요하신 분은 직원분에게 말하면 됩니다.

주문한 세트가 하나하나씩 나오네요.

부타타마 모단, 후케츠야키입니다.

(비슷하게 생겨서 잘 모르겠네요ㅎㅎ)

 

오코노미야키가 구워지는 시간이 있어서 기다려야 합니다.

약 2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고 하네요.

이건 돈페이 야키입니다.

달걀말이 안에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고

오코노미야키 소스 + 가쓰오부시로 마무리한 음식입니다.

지글지글 구워진 음식을 조금씩 덜어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우선 돈페이 야키부터!

맛있습니다 ^_^

(양이 적어서 아쉽네요)

구워지고 있는 오코노미야키!!!

 

동영상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_^

오코노미야키 위에서 춤추는 가쓰오부시.AVI

오코노미야키 옆에서는 야키소바가!

오코노미야키가 완성될 때까지 야키소바를 챱챱~

점장 추천 메뉴!

짬뽕 소바와, 네기마요시오소바 <파 + 마요네즈 + 소금>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야키소바 종류입니다.)

오코노미야키가 완성되고 소스를 발라도 될까요? 하고 직원분께서 물어보시던데

저는 마요네즈 듬뿍!!! 으로 부탁했습니다ㅋ

마요네즈와 오코노미야키 소스를 슥슥...

직원분께서 알아서 다 해주시네요 ^_^

 

드디어!

오코노미야키 완성!!!

 

오코노미야키 소스를 조금만 발라 달라고 했었어야 하나 조금 짜네요^^;;;

(맥주 안주로는 최고인 듯???)

그래도 맛있습니다. 엄마도 좋아하시고요

양도 많아서 배불리 잘 먹었네요

츠루하시 후케츠 요도​바시 우메다 점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