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토 아라시야마 요시무라

(嵐山よしむら)

공식 홈페이지 <--- 링크

 

아라시야마 요시무라(嵐山よしむら) <--- 구글 맵 링크

 

주소

일본 〒 616-8385

京都府京都市右京区嵐山渡月橋北詰西二軒目

 

전화번호

+81 75-863-5700

 

영업시간

10 : 30 ~ 17 : 00

 

안녕하세요!

'교토 토게츠 교(渡月橋)'를 바라보면서 먹는 소바가 일품인 아라시야마 요시무라입니다.

구글맵의 평가를 보니 '분위기가 좋다', '어른들의 맛집이다' 등등 평이 많은데,

엄마를 모시고 가니 아무래도 이런 곳들이 좋겠다 싶더라고요

아라시야마 관광 후, 오전 11시쯤에 도착.

시간이 점심시간이다 보니 사람들이 많습니다.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_^

깔끔한 내부와 분위기.

엄마도 좋아하시더군요 ㅎㅎㅎ

종업원께서 자리를 안내해주셔서 안으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유명한 가게이다 보니 대부분 관광객이네요)

가게를 방문한 목적은 도게츠 교 바라보면서 식사하는것이었는데,

실패ㅜㅜ

정원을 바라보면서 먹는 것도 나쁘지는 않네요 ^_^

한국어로 된 메뉴판도 있어서 손쉽게 주문했습니다.

아라시야마 세트(1,600円), 도게츠 교 세트(1,880円)로 주문.

자루소바는 차가운 것과 뜨거운 것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더군요.

더운 여름이니 차가운 것으로 주문!

음식들이 하나하나씩 나오네요.

아라시야마 세트

메밀 씨앗 샐러드

자루소바 (냉, 온)

치리멘 고항(잔 멸치 + 밥)

장아찌 종류 등등...

 

도게츠 교 세트

자루소바(냉, 온)

산채 또는 토로로(마) 소바

텐동(小)

장아찌 종류 등등...입니다.

엄마는 아라시야마 세트, 저는 도게츠 교 세트입니다.

위의 사진은 메밀 씨앗 샐러드입니다.

제 입맛에는 무슨 맛인지 모르겠더군요ㅋㅋㅋ

엄마는 무척 좋아하심ㅋㅋㅋ

와사비와 파.

요건 텐카츠

소바 + 쯔유 + 텐카츠 + 파

이렇게 먹으니 맛있더군요.

이건 도게츠 교 세트에 있는 산채 + 소바입니다.

맛있었습니다 ^_^

소바입니다.

먹을 만 했어요 ^_^;

도게츠 교 세트에 있는 텐동(小)

"이것은 무엇인가요~?" 직원분께 물어보니.

'소바유(そばゆ)' 라고 합니다.

마셔보니 구수하니 좋네요ㅎㅎ 숭늉 같기도 하고.

먹는 방법은 소바를 찍어 먹고 남은 장국(쯔유)을 입맛에 따라 부어 먹는다고 합니다.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오니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ㄷㄷㄷ

 

전체적으로 가게 내부와 분위기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아쉽게 2층에서 도게츠 교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하지 못했지만,

인터넷으로 사진을 찾아보니 멋지더군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은 어른들이 정말 좋아하는 맛...???

그냥 그랬어요. 그 있잖아요

분위기는 좋은데 맛은 평범한

엄마는 정말 좋아하시더군요. 그나마 다행이었어요ㅋㅋㅋ

아라시야마 요시무라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