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아사쿠사 규카츠

(浅草牛かつ)

아사쿠사 규카츠 <---구글 맵 링크

 

​주소

일본 〒 111-0034

Tōkyō-to, Taitō-ku, 台東区 Kaminarimon, 2 Chome−2−17−10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1 : 00 ~ 오후 11 : 00

 

안녕하세요!

아사쿠사 규카츠 후기입니다.

저녁에 "뭘 먹을까?" 하다가

아사쿠사 근처에 맛있는 규카츠 가게가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네일동에도 그렇고 규카츠가 상당히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는데ㅎㅎㅎ

어떨지 궁금하네요 ^_^

 

구글맵을 통해서 바로 찾아올 수 있었습니다.

큰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쉬웠네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지 않았습니다.

(약 20분 정도)

보통은 1시간은 기본이라고 하는데 운이 좋았네요 ^_^

규카츠가 메인이다 보니 그램 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그리고 도로로(마)가 있고 없고의 차이입니다.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다 보니 영어, 한국어로 된 메뉴도 있네요.

보기좋게 사진까지 있으니 주문하기 상당히 편했습니다.

사진으로 참 많이 봤는데,

맛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구글 & 네일동에서 보니 가게가 상당히 좁다고 하는데

역시 들어가는 입구부터 상당히 좁네요.

식사를 끝내고 나오는 손님들이 가게로 나가는데

비켜주는데 혼났네요ㅎㅎㅎ

제가 덩치가 있다 보니ㅜㅜ

(문이 계단 쪽으로 열리니... 너무 문 앞에는 있지 마시길... ㅎㅎ)

 

손님이 많다 보니 미리 주문을 받으시더군요.

주문은 규카츠 세트 130g 마가 없는 것으로 주문했습니다.(1,3000엔)

260g을 주문하려고 했으나 호불호가 갈린다는 말에 ㅎㅎㅎ

그리고 도로로(마)가 없는 것으로 주문!!

1인당 1 메뉴라서 매형, 누나, 조카, 저까지 4명인데 전부 하나하나씩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_^

주문을 미리 받아서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본 것과 같이 가게 내부가 상당히 좁습니다.

좌석이 9석? 10석 정도인 걸로...

두둥~!

맛있겠다 ^_^

(입맛에 따라 익혀드시면 됩니다)

 

고기를 입맛에 따라 익혀 먹을 수 있고, 익힌 규카츠를 소스랑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규카츠가 살짝 느끼한데 꼭 '와사비'랑 같이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_^

그리고 규카츠를 구워먹는 재미가 있네요.

저는 밥까지 싹 다 먹고 추가로 더 시킬까 하는데

누나랑 조카는 입맛에 안 맞는다고 해서 제가 싹 다 비웠습니다... ㅎㅎ

밥 리필은 한 번 무료라고 하길래 리필까지 해서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누나는 너무 느끼하다고 하네요.

무슨 맛인지도 모르겠다고 하고.

매형이랑 저는 맛있게 잘 먹었네요 ^_^

 

확실히 호불호가 갈리는 듯... ㅎㅎㅎ

 

마지막으로 몇 가지 적자면.

가게가 좁아서 식사하는데 불편했습니다ㅜㅜ

혼밥하기는 최고인데 여럿이 같이 오시는 분들은 불편하실 것 같네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했습니다.

먹는 방법도 자세하게 알려주시고ㅎㅎㅎ

제가 20분 정도 기다리고 식사를 했는데,

솔직히 1시간, 2시간 기다리면서 먹고 싶지는 않네요

 

도쿄 아사쿠사 규카츠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