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치란 우메다 점

(一蘭 梅田店)

주소

일본 〒 530-0027

Ōsaka-fu, Ōsaka-shi, Kita-ku, Dōyamachō, 3−13

 

전화번호

+81 6-6312-5177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24시간 영업

 

공식 홈페이지 <--- 링크

 

이치란 우메다 점 <--- 구글 맵 링크

 

이치란 라멘이란?

 

일본 3대 라멘 중 하나로 꼽히는 하카타 돈코츠 라멘 전문점

 

처음 오사카 여행 준비할 때

네일동에서나 가이드북에서 이치란, 이치란 하길래

"꼭 먹어봐야지"라고 했으나

도톤보리있는 이치란 라멘은 웨이팅이 장난아니라서 포기

(​지금은 2호점이 생겼다고 하던데, 그때는 구글맵도 쓸 줄 몰랐고

이치란이 체인점인 줄도 몰랐습니다ㅜㅜ)

그러다가 도쿄 시부야에 갔을 때 처음 먹어봤는데

 

신세계!!!

 

정말 맛있었습니다.

와... 이런 맛이구나ㅋㅋㅋ

일본 라멘을 많이 먹어보지 못했지만, 먹었던 것 중에는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이제는 일본 여행을 간다면 꼭 한 번쯤은 먹는 이치란 라멘!!!

난바 보다 우메다 쪽으로 자주 가다 보니 도톤보리 점 보다 우메다 점을 자주 가게 되네요

​(만다라케 우메다 점에서도 상당히 가깝습니다ㅎㅎㅎ 참고하시길)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가게 사진은 없고 죄다 라멘 사진밖에 없네요 ㅋ

주문 방법은 입구 자판기에서 식권을 구입한 후 자리에서 주문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사진이 뒤죽박죽입니다...^_^;;;)

한국어로 번역되어있어서 주문하기도 편합니다 ^_^

(도쿄에서 처음 먹었을 때는 일본어로 된 주문서였는데ㅜㅜ)

잘 모르신다면 기본에다가 체크하시면 됩니다.

'차슈 넣음' 체크하시고요!!!

그리고 이치란 라멘 주문할 때 중요한 것이 있는데 바로 비밀 소스!!!

'다레(垂れ)' 라고도 하는데, 이치란 라멘이 돈코츠 라멘인데 냄새도 심하지 않고,

느끼하지 않은 이유가 이 비밀 소스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기본으로 했으나,

먹다 보니 3,4 배가 적당하더군요

추가 주문 메뉴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렇게 자리에 앉아서 식권과 주문표를 주면 됩니다.

 

라멘 맛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독서실 스타일의 1인용 테이블이 마음에 듭니다.

혼밥하기에는 최고네요 ㅋ

물도 직접 따라서 마시면 됩니다.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주문 한 것이 나왔습니다~ ㅋ

맛있겠네요 ㅋ

(삶은 반숙 달걀도 하나 추가!!!)

이건 도쿄에서 먹었던 이치란 라멘

솔직히 김이나, 토핑 추가하는 건 돈 아깝더군요

차라리 그 돈으로 가에다마나 밥 한공기를 추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_^

카에다마(면 추가) 추가에 대한 내용

식권 뽑을 때 카에다마를 추가로 계산했더니,

이렇게 작은 트레이를 주더군요.

트레이를 여기다가 올려두면 됩니다.

벨 소리가 나는게 재미있네요!

따라다라라~ 따라다라다라~

카에다마(면 추가)를 추가 한 모습

 

맛을 표현하자면

돼지국밥에 다진 양념 넣고, 소면 말아서 먹는 맛? ㅋㅋㅋ

저번에는 밥을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딱 그 맛이더군요. 익숙한 맛ㅋㅋㅋ

인터넷에서 후기도 보니

비밀 소스를 많이 넣어서 이치란 라멘으로 해장을 하시는 분도 있더군요.

아직 이치란 라멘을 먹어보지 못하신 분들은

일본에 가신다면 한 번쯤은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치란 라멘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