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텐푸라 하치마키

(天麩羅はちまき)

天麩羅はちまき <--- 구글 맵 링크

 

타베로그 평점​ <--- 링크 클릭!!!

 

주소

일본 〒 101-0051

Tōkyō-to, Chiyoda-ku, Kanda Jinbōchō, 1 Chome - 19

 

전화번호

+81 3 - 3292 - 0036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1:00 ~ 오후 10:00

토요일 ~ 일요일

오전 11:00 ~ 오후 9:00

 

안녕하세요!


이번 후기는 텐푸라 전문점 '하치마키'입니다.

이 가게를 간 이유는

제가 묵었던 호텔 바로 옆이라서ㅎㅎㅎ

(도쿄 소테츠 프레사 인 오차노미즈 진보초 호텔 정문 옆입니다.)

호텔을 지나갈 때마다 고소한 냄새가 나서 찾아보니 여기더군요ㅋㅋ

저녁시간에 방문했습니다.

텐푸라 전문점입니다.

메뉴를 보니 사시미, 츠케모노 종류도 파네요. 텐푸라 종류도 팔구요.

가게 입구에서 텐동 도시락도 파는데 안 먹어서 봐서 잘 모르겠네요.

대기 시간은 없고 바로 자리에 안내받았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식사를 하고 있더군요.

텐푸라를 안주로 술을 한잔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가게 안에 옛날 사진들이 많이 걸려있더군요

오래된 가게인가 봅니다.

 

 

메뉴판입니다.

 

텐동 1,000엔

명물 아나고 에비 텐동 1,400엔

에비 텐동 1,200엔

야채텐동 1,400엔

등등

세금 포함 가격입니다.

텐동 * 1

아나고 & 에비 텐동 * 1

야채 텐동 * 2

를 주문했습니다.

아나고 텐동입니다.

위에 아나고 뼈를 튀긴 것이 올려져 있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새우도 훌륭하고 야채가 정말 맛있네요.

아나고는 그냥 그랬습니다ㅎㅎ

(아나고는 예전에 포스팅했던 에비노야 쪽이 낫네요. 바삭한 식감 등등)

 

텐동, 야채 텐동

나머지 주문한 것도 먹어봤는데 그냥 텐동(1,000엔)이 제일 맛있었네요 ^_^

야채 텐동은 새우가 없어서 그런가

아쉬움이 있어서 ㅎㅎㅎ

 

진보초에 여러 음식점이 있지만 여기도 나쁘지 않네요.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텐푸라 하치마키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마지막으로 평점을 주자면

 

10점 만점 중에 7.5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