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최대의 수산시장 쓰키지시장

(먹은 것들 총정리...)

홈페이지 -  링크 클릭!!!

 

築地市場 - 구글 맵 링크

 

주소

일본 〒104-0045

Tōkyō-to, Chūō-ku, Tsukiji, 5 Chome−2−1

 

안녕하세요!

일본 최대의 수산시장 쓰키지시장 먹은 것들 총정리 입니다.

 

쓰키지 시장은 크게 장내와 장외시장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장외시장에 가서 먹은 것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쓰키지 장외시장입니다.

구글맵을 길 찾기를 이용해 찾아왔습니다.

 

조금 걸어가다 보니 맛있는 냄새가!?!?

길거리에서 이것저것 먹을 것들을 팔고 있더군요...

오...!!!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조명발인가...ㅎㅎㅎ)

이것저것 먹었는데 우리 조카랑 같이 찍혀서 사진이 없네요...ㅎㅎㅎ

맛있습니다.

마구로 멘치카츠!

요 녀석을 한번 먹어봤어야 했는데...

맛이 상당히 궁금하네요...

 

 

100엔 주고 사 먹은 두부 튀김.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네요.

바로 옆에 있던 과일 꼬치 가게.

청포도랑 딸기가 참 맛있어 보입니다

이건 다이후쿠모치<大福餅(だいふくもち) >라고 하는 건데

찹쌀떡 위에 딸기가 올라간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다이후쿠모치가 먹고 싶었으나...

우리 조카가 과일 꼬치가 먹고 싶다고 해서 구매

맛은 뭐...

과일 맛이죠 뭐...ㅎㅎㅎ

이건 와라비 모찌(고사리 떡)

저번 오사카 여행 때 맛있게 먹어본 기억이 나서 구매!!!

초콜릿같이 생겼죠...? 떡입니다ㅎㅎ

먹을 만 하네요

 

 

바로 옆에 있던 가게입니다.

어떤 걸 먹을까...

하다가 오코노미 튀김이라는 걸 주문했습니다.

핫바같이 생겼는데... 자세하게 보시면...

이렇게 생겼답니다.

여러 가지가 들어가 있는데... 초생강이 들어가 있습니다.

(<베니쇼가 - 紅しょうが(べにしょうが)>라고 합니다.

오사카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죠 ㅎㅎ)

다음갈 곳은~

배틀트립 18화에서 나온 츠키지 야마쵸 (築地 山長)입니다.

문천식 & 성시경이 갔었죠 (문천성시)

TV에서는 줄을 서서 기다리던데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계란말이를 만드는 모습이 재미있네요 ㅎ

한 개에 100엔입니다!!!

맛은 단맛으로 주문.

주문 & 계산대 옆에 보면 무즙이 있습니다.

입맛에 따라 드시길... ㅎㅎ

2개를 주문했습니다.

먹어보니 맛있네요.

계란도 부드럽고.

개인적으로 무즙을 올려 먹는 쪽이 좋았습니다.

무의 쌉싸름한 맛과 계란의 단 맛과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100엔이라는 가격이 마음에 드네요. 

 

 

여기는 건어물을 파는 곳입니다.

가쓰오부시도 먹어보라고 나누어 주시더군요 ㅎㅎㅎ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우리 조카가 문어를 슬라이스해서 조미한 것을 샀는데...

(한 봉지 500엔이었나...?)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

알았더라면 더 샀을 텐데...

오후에 오다이바 갔다가 호텔 돌아오는 길에 입이 심심해서 먹었더니...

짭조름하니... 진짜 꿀 맛임!!!

술안주로도 딱이고... ㅎㅎㅎ

오!!!

큰 놈을 한 마리 먹고 싶었지만...

그냥 맛만 볼 겸 장어 꼬치로 구매 ㅎㅎㅎ (200엔)

아주아주~ 조금한 장어 꼬치입니다.

맛은 있네요

킹 크랩?!?!

줄이 장난이 아니네요 ㄷㄷㄷ

먹어보지는 못 했습니다만,

길가에 서서 막 드시던데 맛있나 봐요.

마지막 후식으로 먹은 사케 아이스크림!!!

아사쿠사에서 먹었는데... 여기에서도 파네요

350엔

맛도 가격도 똑같습니다.

맛있어요~!!!

 

사케 아이스크림을 마지막으로 쓰키지시장 먹은 것들 총정리는 끝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