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디즈니랜드

(군것질 & 먹은 것들 총정리...)

안녕하세요!

도쿄 디즈니랜드 군것질 & 먹은 것들 정리입니다.

이것저것 많이 먹었는데 따로 하자니...

양이 너무 많아서 정리를 해서 글을 올립니다.

 

우선!!!

도쿄 디즈니랜드에 팝콘 종류가 5~6가지(?) 정도 있다고 들었는데 먹어봐야죠!!!

제일 처음 만난 밀크 초콜릿 팝콘입니다.

여러 가지 팝콘을 먹을 계획이니깐 팝콘 케이스도 하나 구매!!!

요 녀석입니다!!!

토이 스토리에 나오는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입니다.

케이스 + 팝콘이랑 해서 2,300엔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밀크 초콜릿 팝콘!!!

맛있네요!!!

 

어트랙션을 기다리던 중...

어디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보니깐 이 녀석이네요...

카레 팝콘!!!

냄새가 정말 끝내줍니다만,

맛은 그냥 그렇네요ㅎㅎㅎ

팝콘에 시즈닝이 조금 부족한 것 같은데

미니마우스 아이스크림입니다.

한 입 먹어봤는데 먹을만합니다.

셔벗 같기도 하고 ㅎㅎㅎ

 

점심은 헝그리 베어 레스토랑에서 해결했습니다.

↑↑ 링크 ↑↑↑

미키 마우스 빵(?)입니다.

델리만쥬랑 맛이 똑같네요 ㅎㅎ

안에 슈크림이 너무 차가워서 별로였어요

만든지 오래돼서 그런가... ㅜ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위니 더 푸 어트랙션을 타고 나오는 중...

​어디서 달콤한 냄새가?!?!

이 녀석이네요~!!!

허니 팝콘!!!

냄새도 좋고 달콤하니 맛있네요!!!

 

전부 다 먹어보지는 못 하고 3가지 종류의 팝콘을 먹어봤는데

밀크 초콜릿 팝콘이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습니다.

밀크 초콜릿은 한 번 더 구매해서 사먹었습니다ㅎㅎ


어느덧 저녁시간...

저녁식사도 하고 쉴 곳을 찾다가 들어간 플라자 레스토랑이라는 곳입니다.

 

Plaza Restaurant <プラザ・レストラン>  <--- 구글 맵 링크

 

주문하는데 힘들었습니다... ㅜㅜ

 

鶏そぼろごはんプレート セット * 1  <1,050엔> <--- 고기 & 계란 볶음밥(?) 세트

焼肉ナムルボウル * 1 <750엔> <--- 불고기 & 나물 비빔밥

コーンスープ * 1 <300엔> <--- 콘 수프

マイク・和ゾウスキ * 1 <310엔> <--- 마이크 눈 모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고기 & 계란 볶음밥(?) 세트입니다.

프렌치프라이 포테이토 & 우롱차를 주문했습니다. <세트 포함>

(샐러드와 포테이토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음료는 여러 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솔직히

무슨 맛인지 모르겠네요. 맛없음ㅋ

우롱차도 티백으로 주는데... 정말 최악입니다ㅜㅜ

차라리 커피나 탄산음료를 드세요!!!

 

 

포테이토는 뭐...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ㅋ

불고기 & 나물 비빔밥입니다.

이게 그나마 맛있습니다.

익숙한 맛이기도 하고요 ㅎㅎㅎ

콘 수프입니다.

제일 맛있네요ㅎㅎㅎ

마이크 눈알 모찌(?)입니다.

맛은 그냥 달달합니다... ㅋ

 

개인적으로는 팝콘이 제일 맛있었네요 ㅋ

어트랙션 기다리면서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또 먹고 싶다...ㅎㅎㅎ)

 

글을 쓰는 도중에 알게 되었는데

Plaza Restaurant(プラザ・レストラン)는

 폐업했다고 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군것질 & 먹은 것들 정리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