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디즈니랜드 헝그리 베어 레스토랑

(ハングリーベア・レストラン)

헝그리 베어 레스토랑(ハングリーベア・レストラン) <---구글 맵 링크

 

홈페이지 <--- 링크 클릭

 

주소

일본 〒 279-0031

Chiba-ken 舞浜 浦安市 Maihama 1-1

 

안녕하세요!

디즈니랜드에 위치한 레스토랑 헝그리 베어 레스토랑 후기입니다.

디즈니랜드에서 놀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

식당을 찾다가 들어간 가게입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웨스턴 랜드에 있다고 합니다.) 

헝그리 베어 레스토랑~

이름이 특이합니다.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주문하기도 정말 힘들었어요ㅜㅜ

헝그리 베어 카레 (단맛) * 1 <1,280엔> (ハングリーベア・カレー)

포크 카츠 카레 (단맛 & 라지) * 1 <1,130엔> (ポークカツカレー)

리틀 헝그리 베어 카레 * 1 <550엔> (リトルハングリーベア・カレー)

스티치 캐릭터 스크럼블만 + 케이스 * 1 <880엔>

(スクランプまん、スーベニアケース付きスクランプまん、スーベニアケース付き)

주문했습니다.

카레는 단맛 & 중간 매운맛 이렇게 고를 수 있습니다.

 

 

헝그리 베어 카레(단맛)입니다.

(라지 사이즈 포함이라서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햄버거와, 치킨, 그리고 채소들이 어우러진 카레입니다.

채소에 마요네즈(?)가 뿌려져있는데 카레랑 비벼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이건 福神漬(ふくじんづけ)라고 하는데 카레랑 같이 먹으니깐 맛있네요.

(잘게 썬 무·가지·작두콩 등을 소금물에 절여 물기를 뺀 다음 간장에 조린 식품)

포크 카츠 카레 (단맛 & 라지)입니다.

(라지 사이즈로 추가하니 1,130엔)

카레는 맛있는데... 위에 올려져 있는 포크 카츠는 그냥 그랬음...

카레는 굿!!!

리틀 헝그리 베어 카레입니다.

8살 이하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6살 조카가 있어서..ㅎㅎㅎ)

카레 가격은 550엔.

카레 + 기념품 그릇까지 하면 1,480엔입니다.

 

 

스티치 캐릭터 스크럼블만 + 케이스입니다.

조카가 예쁘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열어보면 스크럼블만이 있습니다.

자세하게 보니 귀엽네요... ㅋ

안에 망고, 바나나, 고구마 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조금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_^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_^

다른 카레보다는 헝그리 베어 카레가 맛있습니다.

 

헝그리 베어 레스토랑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평점을 주자면...

 

10점 만점 중에 8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