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박 5일 큐슈 후쿠오카

<4일 차>

<2017. 1. 17 ~ 21>

규슈 4일 차 여행기입니다

 

오늘은 유후인을 갈 예정이었습니다만...

조식을 먹는데 밖을 보니, 비바람이 장난아닙니다

 

밥을 먹으면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안 가기로 했습니다.

날씨 때문인 것도 있지만,

어제 기차 타면서 고생 했던게 가장 먼저 떠오르더군요ㅜㅜ

(하카타 --> 유후인까지 약 2시간)

 

조식을 먹고 호텔 밖으로 나오니

날씨가 와우~ ㅋㅋㅋ

 

며칠 전 예약했던 유후인 노모리 지정석을 취소하러 하카타 역으로 갔습니다

레일 패스를 보여주고 지정석 티켓을 반납하고 왔습니다.

 

후쿠오카에서 뭘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제가 묵은 호텔 근처에 스미요시 신사가 있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스미요시 신사에 대해 잠깐 설명하자면.

 

스미요시 신사는 스미요시 삼신을 모시고 있는 신사입니다.

 

스미요시 삼신은

소코츠츠노오노카미(底筒男神)

나카츠츠노오노카미(中筒男神)

우와츠츠노오노카미(表筒男神)

입니다.

그리고 전국에 2,000여개 이상이나 되는

스미요시 신사중에서 가장 오래된 신사로서 알려져 있습니다.

호텔 근처에 있어서 금방 도착했습니다

비가 오니 운치 있네요

비단잉어도 예쁩니다 ^_^

아침이라 조용합니다

오미쿠지(おみくじ)에마((絵馬)가 보이네요.

에마는 촬영금지라서 사진이 없습니다 ^_^

사진 찍으면서 이곳저곳 둘러봤습니다.

술통!!!

이건 도이(とい())라고 하는데

일본의 절이나 사원을 가면 보실 수 있습니다.

지붕으로 떨어진 빗물을 모아 다른 곳으로 보내는 장치입니다.

恋みくじ

연예운 제비입니다.

 

재미로 뽑아보았더니...

대길(大吉)!!!

기분은 좋네요 ^_^

 

에마((絵馬)를 구매해서(500엔)

소원을 적어 걸어두었습니다 ^_^

 

 

스미요시 신사를 둘러보고 다음 갈 곳은

캐널시티!!!

TV Q 건물에 붙어있던 포스터

 

포스터 가운데 있는 배우분은

일드 '한자와 나오키'에서 은행장 역을 하신 분 같은데,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맞네요ㅎㅎㅎ

 

'키타오지 킨야(北大路欣也) - 한자와 나오키 나카노 와타리 역'

 

캐널시티 도착~!!!

 

가장 먼저 갈 곳은 무민 카페입니다

무민카페로 가는 중 분수대를 지나가는데,

마침 분수 쇼를 하고 있어서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용량이 커서 유튜브에 업로드를 했습니다ㅜㅜ)

 

분수 쇼와 같이 나오는 음악은 'Time to Say Goodbye' 입니다.

이 음악을 들으면 '추성훈' 씨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나네요ㅎㅎㅎ

 

분수 쇼가 끝나고 무민 카페로 갔습니다

무민 카페!!!

간단하게 카페라테를 주문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안 맞네요ㅜㅜ

 

무민 인형과 사진도 찍고, 굿즈 쇼핑도 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무민 카페에 자세한 후기는 링크 달아두겠습니다.)

↑↑↑링크↑↑↑

 

캐널시티에 점프 샵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JUMP SHOP

코 파고 있는 긴토키ㅋㅋㅋ

울트라맨!!!

 

재미있었습니다ㅋㅋㅋ

원피스, 나루토, 은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시길ㅋㅋㅋ

 

캐널시티에서 쇼핑 한 짐이 너무 많아서 호텔에 갔습니다.

 

 

호텔로 돌아가는 중.

비가 오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고

무슨 음식점인가 구글 맵으로 검색을 해보니

우동 타이라(うどん平)!!!

 

평점 & 후기도 좋아서 호텔에 짐 정리하고 바로 갔습니다

우동이 얼마나 맛있길래ㅋㅋㅋ

맛이 궁금했습니다.

니쿠 & 고보텐 우동

맛있었습니다 ^_^

 

(우동 타이라에 자세한 후기는 링크 달아두겠습니다.)

↑↑↑링크↑↑↑

 

다음 목적지는 텐진입니다!!!

TV Q 앞에 텐진으로 가는 버스가 있어서 타고 갔습니다.

텐진 도착~!!!

 

텐진에 온 이유는 덕질을 하기 위해서 왔습니다ㅎㅎㅎ

 

여담입니다만,

귀국 후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

텐진에도 덕질 할 수 있는 곳이 많더군요.

여행 당시에는 애니메이트 & 토라노아나 매장 밖에 몰랐습니다ㅜㅜ

제일 먼저 찾아온 곳은 애니메이트!!!(Animate)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덕질하기 좋았습니다

위치는 天神ビブレ(Tenjin VIVRE) 6층에 있습니다.

밖으로 나오니 날씨가ㅋㅋㅋ

진눈깨비가 몰아치네요

토라노아나(とらのあな)

도착~!!!

 

エロ本을 사러 왔습니다.

토라노아나는 3층에 있습니다.

エロ本 천국!!!

 

상업지 & 동인지가 많았습니다.

물품 수는 적지만 성인용품 코너도 있습니다.

 

성인용품 코너에 가챠(がち)를 뽑는 기계가 있었는데,

자세히 보니...

 

요녀석!!!

덕질도 하고 재미있게 잘 놀다가 왔네요ㅋㅋㅋ 

 

 

규슈 최고의 온천 천국인 유후인에는 가지 못했지만,

 

꿩 대신 닭!!!

 

천연온천 텐진 유노하나

(天然温泉 天神ゆの華)

에 갔습니다.

피로도 풀고 몸이 한결 가벼워진 느낌 ^_^

목욕하고 나오니

어디서 많이 보던 간판이...?

 

원나잇 푸드트립 후쿠오카에서 보던 가게네요

(딘딘 씨가 방문했죠 ^_^)

가게 이름은 자우오(ざうお)입니다.

대형 수족관에 띄운 배에서 낚시가 가능한 이색 횟집입니다

 

자우오(ざうお) - 구글 맵 링크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_^ 링크 달아둡니다)

텐진 지하철역으로 돌아와서

횡단 보도를 건너는 데 낯익은 멜로디가...?

(스윙걸즈 OST - COMIN THROUGH THE RYE)

 

스윙걸즈!!!

재미있게봤었는데ㅜㅜ

멜로디가 너무 반가웠습니다ㅋㅋㅋ

 

제가 도착한 곳은 텐진 하카타 라멘젠(博多ラーメン膳)이라는 가게입니다

라멘 한 그릇을 280엔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_^

오이시 라멘 280엔

맛있었습니다 ^_^

 

(하카타 라멘젠 자세한 후기는 링크 달아두겠습니다)

↑↑↑링크↑↑↑

 

어느덧 밤이네요

내일 아침 일찍 공항으로 출발해야 해서 호텔로 들어왔습니다.

야식으로 먹은 야키소바

맛없네요ㅜㅜ

 

쇼핑한 물건들을 정리하고 유튜브를 보다가 잠들었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4일 차 여행기는 끝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