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박 5일 큐슈 후쿠오카

<마지막>

<2017. 1. 17 ~ 21>

규슈 여행 마지막 날입니다ㅜㅜ

일 할 때는 잘 안 가는 시간이

여행만 오면 왜 이렇게 빨리 가는 지ㅜㅜ

 

군대에서 100일 휴가 나왔을 때만큼 빨리 지나가네요ㅜㅜ

4.5초!!!

 

에어부산 후쿠오카 -> 부산

비행기 출발시각 9:20

 

호텔에서 일찍 출발했습니다.

 

짐이 많은 관계로 호텔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택시비는 약 1,500엔이 나왔네요

하늘을 보니 구름은 많은데 바람은 불지 않네요 ^_^

 

공항에 도착하니 7시 10분입니다.

서둘러 항공사 카운터로 Go~!!!

9:20 부산 BX147

수하물에 관한 내용입니다.

7:20분부터 체크인 가능!!!

약 5분 정도 남았네요

기다리기로 합니다.

 

 

항공권 체크인을 하고, 수하물을 무게를 재보니 19KG!!!

세이프~!!!

エロ本 무게가 꽤 나가서 백팩에 다 넣었습니다

가방은 무겁지만 마음은 가볍네요ㅋㅋㅋ

티켓도 인증샷으로 찍어주고!!!

 

그리고

?!?!

 

비상구열 좌석을 주시네요?!?!

 

좌석지정 할 때 비상구로 한 기억이 없는데???

가물가물하네요ㅋㅋㅋ

 

비상구열 좌석 처음이라 궁금하기도 하고,

그냥 앉아서 가는 걸로ㅋㅋㅋ

비상구열 좌석 배정 협조 요청사항입니다

 

수속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공항에 일찍 도착한 지라 여유로웠습니다.

 

면세점 쇼핑을 했습니다.

주로 먹을 것 위주로ㅎㅎㅎ

로이스 초콜릿

 

일본 면세점 오면 꼭 사야 할 것 중 하나입니다 ^_^

맛있기도 하고,

가격도 720엔!!!

무엇보다 선물용으로 최고입니다 ^_^

 

오사카 면세점에서는 항상 매진이었는데,

후쿠오카는 많네요 ^_^

 

로이스는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오레(オーレ)맛챠(抹茶)를 가장 좋아합니다 ^_^

Yoku Moku

 

버터 등 엄선된 재료가 사용되어 맛이 풍부하고 바삭바삭한 쿠키입니다

14개 900엔

20개 1,350엔

30개 2,000엔

입니다.

솔트 & 카멩베르 쿠키

 

면세점 쇼핑 오신 분들이 요걸 막 집어가시길래

궁금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집에 와서 먹어보니 맛있네요 ^_^

몇 개 더 사올걸 후회 중...

후쿠오카 면세점에 후쿠사야 카스텔라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_^

나가사키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구매!!!

하카타 히요코입니다.

이진도(IJINDO) 카스텔라와 이즈미야(IZUMIYA )카스텔라도 팔고 있습니다.

 

후쿠사야 카스텔라를 구매를 했기 때문에 패스~

이치란(一蘭) 라멘도 팔고 있네요

궁금해서 하나 구매했는데,

괜히 샀다 싶을 정도로 제 입에 안 맞더군요ㅜㅜ

 

 

그리고 요놈!!!

 

멘베이!!!

 

이것도 쇼핑 오신 분들이 여러 개를 구매하시길래

궁금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와우~

먹어보니 딱 제 스타일이네요 ^_^

 

(자세한 후기는 링크 달아두겠습니다.)

↑↑↑링크↑↑↑

면세점 쇼핑을 했는데도,

약 1시간이 남았네요 ^_^;;;

앉아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드디어 비행기 탑승!!!

비상구열 좌석에 앉았습니다!!!

다리를 쭉 뻗을 수 있어서 좋네요 ^_^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규슈 4박 5일 여행기는 끝입니다 ^_^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