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캐널시티 무민 카페

(Moomin Cafe)

 

캐널시티 무민카페(Moomin Cafe) - 구글맵 링크

 

공식 홈페이지 - 링크 클릭


주소

일본 〒 812-0018

​Fukuoka-ken, Fukuoka-shi, Hakata-ku, Sumiyoshi, 1 Chome−2, 博多区住吉1-2-22

Canal City Opa

 

​전화번호

+81 92-263-2626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0:00 ~ 오후 10:0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후쿠오카 캐널시티 무민 카페 후기입니다

첫날에 올 예정이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포기

결국 후쿠오카 여행 마지막 날에 시간이 남아서 오게 되었습니다 ^_^

찾아오기는 쉬웠습니다.

캐널시티 1층에 있기도 하고, 플로어 가이드맵이 있어서 ㅎㅎㅎ

무민 베이커리 & 카페

무민 베이커리 & 카페이다 보니 다양한 메뉴들이 보입니다.

겨울 한정 메뉴도 보이구요

디저트 메뉴도 팔고 있네요.

 

 

입구로 들어가 보니 귀여운 인형 캐릭터가 반겨주고 있네요 ㅎㅎㅎ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스팅키(Stinky)라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무민 빼고는 잘 모릅니다ㅎㅎㅎ)

여행 첫날과 달리 조용하네요

첫날에는 사람이 얼마나 많았던지ㅜㅜ

그에 비해 오늘은 천국이네요 천국 ㅎㅎㅎ

가게 안을 둘러보니 주인공인 무민트롤 자리는

이미 다른 손님들이 다 앉아 있고,

한자리가 남아있으나 6인석이라서

무민 아빠와 같이 앉았습니다ㅎㅎㅎ

무민 아빠 인형이 옆에 있으니 혼자라도 외롭지 않네요 ㅋㅋㅋ

 

마침 시간도 점심시간이고 하니 이것저것 주문을 하려고 했으나...

인터넷에서 후기 글을 많이 보니

음식이 생각보다 맛이 없다는 평이 많더군요ㅎㅎㅎ

그래서 간단하게 카페라떼를 한잔 주문했습니다.

(세금제외 670엔)

 

라떼 그림을 고를 수가 있는데

리틀 미(Little My), 스너프킨(Snufkin), 무민트롤(Moomintroll),

하나는 무슨 캐릭터인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이 넷 중에서 하나를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무민트롤 선택 ㅎㅎㅎ)

 

카페라떼 맛은 솔직히 별로였어요 ㅋ

(이 가격이면!!! 스타벅스에서 그린 티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보다 비싼데... ㅜㅜ)

 

귀국하고 나서 사진 정리할 때 보니

디저트랑 세트로 같이 먹으면 싸게 주문할 수 있더군요

차라리 다른 걸 먹을걸 약간 후회했습니다.

 

카페라떼는 별로였지만 이곳저곳 사진도 찍고

무민 아빠랑 셀카도 찍고 잘 놀았네요 ㅋ

 

 

(나무에 앉아 있는 무민 ㅋㅋㅋ)

 

라떼도 다 마셨고 사진도 다 찍었겠다 계산하고 나가기로 합니다.

 

하지만!!!

 

무민 카페에 온 진짜 목적은 무민 굿즈를 구매하기 위함이었다!!!

 

무민 굿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컵, 도시락, 손수건 등등...

너무 귀여운 것들이 많아서 지름신이 올 뻔했지만

잘 참았네요!!!

(몇 개 구매하기는 했습니다만 ㅎㅎㅎ)

 

 

계산할 때 선물할 거라고 하니

유료 기프트 백을 추천해주시길래 하나 구매했습니다.

이건 여행 갈 때 빨래 가방으로 쓰려고요 ㅎㅎㅎ

무민 카드 홀더입니다

무민 가족 손수건

젓가락 & 케이스

이렇게 3개 구매했네요 ㅎㅎㅎ

 

무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후쿠오카 캐널시티 무민 카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