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의라이온 성지순례 - 3편 & 후기

(일본 도쿄 쓰키시마)

안녕하세요!!!

성지순례 3편 시작하겠습니다 ^_^

카와모토 가(세 자매의 집)가 이 근처라고 알고 있는데...

이곳저곳 찾아보니 도저히 어디인지 모르겠더군요ㅜㅜ

비슷한 건물이 너무 많아서 찾다가 찾다가 포기

음료수를 마시면서 잠깐 쉬었습니다.

 

휴식을 한 다음

조금 걸어가다 보니

많이 보던 다리가 보이네요!!!

2권 표지

2권 Chapter 11. 신의 아이(제1편) 7P

만화책에 자주 나오던 다리입니다.

붉은색의 인상 깊었던

2권 표지에서도 볼 수 있죠

1권 24P

레이가 편의점을 들렀다가 세 자매의 집으로 향하는 장면입니다.

만화책과 정말 똑같더군요.

뒤에 건물까지도

1권 33P

2권 53P

세 자매와 헤어지는 장면에서도 등장!!!

만화책에서는 ''라고 적혀있는데,

실제로 보니 '出湯'라고 되어있습니다.

 

무슨 건물인가 보니,

공중목욕탕 & 맨션이더군요.

 

 

여담입니다만

도쿄 쓰키시마(月島)출사(出寫)를 오신 분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2편에서도 닭둘기와 사진 찍으시는 분도 그렇고

위의 다리에서도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도 한참을 기다렸다가 사진을 찍었네요

(사진에 얼굴이 나와서 모자이크를 하기는 했지만요 ㅎㅎㅎ)

5권 9P

만화책에서는 벚나무 밑에서 주먹밥을 먹는 모습이 나오는데...

겨울이라 벚꽃의 모습은 볼 수 없었네요 ^_^;;;

1권 22P

레이가 앉아있었던 그곳

위험하다고 나무 + 그물로 바리케이드? 같은 것으로 막아놨더군요

5권 143P

1권 22P

레이가 문자(메일)를 주고받으며 쉬고 있던 그 놀이터입니다.

동네 아이들이 뛰어다니면서 놀고 있었습니다.

1권 23P

미끄럼틀도 한 컷!!!

놀이터를 뒤로하고

쓰키시마 지하철역과 상점가를 가보기로 합니다.

 

 

1권 21P. (사진은 없지만 2권 35P에도 나옵니다.)

만화책에서 봤을 때 저 마크가 맥도날드 마크인 줄 알았는데...

실제 가서 보니 '도쿄 메트로' 마크네요 ㅋㅋㅋ

도쿄 메트로(Tokyo Metro)

7권 Chapter 69 표지. 빛(91P)

상점가 도착

히나 & 모모가 있던 상점가 입니다.

만화책과 같은 곳을 찾으려고 했으나

못 찾아서 비슷한 곳에서 촬영하였습니다.

3권 Chapter 23. 오는 해(25P)

다음 간 곳은 몬쟈 지로!!!

가게 안에서 식사도 하고 사진도 찍고 싶었으나

영업시간이 아니더군요

제가 도착한 시간이 오후 3시쯤이었는데,

5시부터 영업한다고 합니다ㅜㅜ

 

 

7권 Chapter 68. 검은 안개(73P)

경찰서입니다

작고 아담하네요.

다행히 안에 근무하시는 분이 없어서 후다닥 사진을 찍었습니다.

4권 Chapter 33. 비탈길 중턱 7P

5권 Chapter 47. 달고나(71P)

만화책과 달리 실제로 보니

많이 바뀌었네요

못 보던 건물이 있고, 놀이터도 옮겨 놓았더군요

만화책 발매된 지 5~6년이 지났으니ㅋㅋㅋ

2권 Chapter 15. 장기를 가르쳐 줘(74P)

아쉽지만 이 사진을 끝으로

3월의 라이온 성지순례는 끝입니다ㅜㅜ

 

후기를 적어보자면.

성지순례라는 것을 처음 해보는데 힘드네요ㅜㅜ

팬심이 아니었다면 정말 힘들었을 정도로

 

아침부터 하루 종일 걸으니 다리가 후들거리네요 ㅋㅋㅋ

운동 부족의 탓도 있겠지만ㅜㅜ

 

성지순례라는 것을 통해 여행의 색다른 경험도 하고 좋았습니다 ^_^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하고 싶습니다!!!

센다가야 쪽은 가보지도 못했고

쓰키시마도 추가로 성지순례를 하고 싶네요!!!

 

3월의 라이온 성지순례 3&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