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가사키 3대 카스텔라 본점 방문기

(분메이도, 후쿠사야, 쇼오켄)

 

안녕하세요!

나가사키 3대 카스텔라 본점 방문기입니닷!!!

 

나가사키 3대 카스텔라 본점을 잘 모르시는 분이 있어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씁니다 ^_^

(KBS2 배틀 트립 11화 중...)

 

배틀 트립 11화를 보시면 3대 카스텔라 위치를 알 수 있으나

방송이다 보니 생략된 부분이 많더군요.

 

나가사키 3대 카스텔라는

후쿠사야(福砂屋)

분메이도(文明堂)

쇼오켄(松翁軒)

​입니다.

구글 맵에서 검색을 해보면 위치가 나옵니다.

 

후쿠사야(福砂屋) <-- 구글 맵 링크 클릭

분메이도(文明堂) <-- 구글 맵 링크 클릭

쇼오켄(松翁軒) <-- 구글 맵 링크 클릭

 

(자세한 위치를 보고 싶으시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참고로 나가사키까지 가지 않아도 후쿠오카 하카타역에서

3대 카스텔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분메이도(文明堂) <--구글 맵 링크 클릭

쇼오켄(松翁軒) <--구글 맵 링크 클릭

후쿠사야(福砂屋) <--구글 맵 링크 클릭

 

(3대 카스텔라는 나가사키 공항, 역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후쿠사야 카스텔라는 후쿠오카 공항 면세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분메이도 -> 후쿠사야 -> 쇼오켄

순으로 방문하였습니다.

 

JR 나가사키 역에서 노면 전차를 이용하여 가는 방법도 있으나

저는 튼튼한 두 다리로 걸어 다녔습니다 ^_^;;;

 

(노면전차를 이용하는 방법은 구글 맵 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JR 나가사키 역 가장 가까운 분메이도로 향했습니다.

나가사키 역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니 분메이도 본점이 보이네요 ^_^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니 관광객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분메이도(文明堂総本店) - 공식 홈페이지 링크 클릭!

 

주소

일본 〒 850-0861

Nagasaki-ken, Nagasaki-shi, Edomachi, 1−1

 

전화번호

+81 95-824-0002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8:30 ~ 오후 7:30

 

분메이도는 1900년에 창업한 카스텔라 전문점입니다.

지점이 도쿄까지 있으며 점포 수도 많다고 하네요.

다양한 카스텔라가 있습니다.

 

직원분께 추천받은 0.6호 카스텔라를 구매하고 매장을 나왔습니다.

매장 밖에서도 카스텔라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분메이도 카스텔라는

2016 나가사키 디자인 어워드 금상

2017 일본 패키지 디자인 금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나가사키 분메이도 본점에서 후쿠사야 본점으로 향했습니다.

 

 

구글 맵을 이용해서 잘 찾아왔습니다 ^_^;;;

 

나가사키 후쿠사야 본점입니다.

(분메이도에서 걸어서 약 10분)

매장 안으로 들어오니

관광객들이 많네요 ^_^;;;

후쿠사야(カステラ本家福砂屋 本店) - 공식 홈페이지 링크 클릭!!!

(한국어 페이지도 있습니다.)

 

주소

일본 〒 850-0904

Nagasaki-ken, Nagasaki-shi, 船大工町 Funadaikumachi, 3−1

 

전화번호

+81 95-821-2938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8:30 ~ 오후 8:00

 

후쿠사야는 1624년에 창업한 나가사키에서 가장 오래된 카스텔라 가게입니다.

다양한 카스텔라가 있습니다.

직원분께 카스텔라를 추천해달라고 하니

0.6호를 추천해주시더군요 ㅋㅋㅋ

 

캐리어를 끌고 오신 관광객 분이 있었는데...

카스텔라를 잔뜩 구매한 다음 캐리어로

쏙!!!

후쿠사야 본점 방문 당시에는 몰랐는데

나중에 카스텔라를 먹고나니 이해가 갑니다ㅋ

후쿠사야 카스텔라를 구매하고...

다음갈 곳은 나가사키 쇼오켄 본점입니다!!!

 

 

여기도 걸어서 10분 정도 걸렸네요 ^_^

쇼오켄(松翁軒本店) - 공식 홈페이지 링크 클릭

 

주소

일본 〒 850-0874

Nagasaki-ken, Nagasaki-shi, 魚の町 Uonomachi, 3−3−19

 

전화번호

+81 95-822-0410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9:00 ~ 오후 8:00

 

쇼오켄은 1681년에 창업했다고 합니다.

기본 카스텔라도 인기가 많지만,

초코 라테 카스텔라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후쿠사야, 분메이도와는 달리 조용하네요 ^_^

여러 종류의 카스텔라가 있어서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 하니

여기도 0.6호를 추천해주시더군요 ㅋㅋㅋ

(3대 카스텔라 본점 전부 0.6호...!)

 

카스텔라를 구매하고 가게를 나가려고 하니

직원분께서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하시고는...

카스텔라와 차를 주시더군요 ㅎㅎㅎ

맛있었습니다.

매장안에 사카모토 료마(坂本龍馬)의 사진이 걸려있네요.
 

(나가사키 3대 카스텔라 후기는 링크 달아두겠습니댜 ^_^)

↑링크

 

쇼오켄을 마지막으로 나가사키 3대 카스텔라 본점 방문기는 끝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