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라 공원 (奈良公園)

주소

일본 〒 630-8211

奈良県奈良市雑司町 469

 

전화번호

+81 742-22-0375

 

운영시간

24시간

 

공식 홈페이지 - 링크

 

나라 공원 - 구글 맵 링크

 

나라 공원은 일본 나라 현 나라 시에 있는 공원입니다.

나라 공원은 동서 약 4km, 남북 약 2km이며 원래는 헤이죠쿄(平城京)의 외궁이 있었다고 하는데

1990년경 이 일대를 정비하면서 공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나라 공원에는 약 1,200마리의 사슴이 살고 있습니다.

직접 사슴들을 만질 수도 있고, 사슴과 사진을 찍을  있어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 씨의 딸. 사랑이가 왔다 간 이후로 더 유명해진 곳이기도 합니다.

 

오사카에서 나라까지 가는 방법은 긴테쓰 전철을 이용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긴테쓰 난바 ---> 긴테쓰 나라

소요시간 쾌속 급행 35분

요금 560엔

JR로도 나라까지 갈 수 있습니다만,

JR 나라 역에서 나라 공원까지 도보로 가려면 오래 걸어야 되는지라ㅎㅎㅎ

(하지만 택시를 탄다면?)

 

 

나라 (奈良) 도착~!!!

(긴테쓰 나라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_^)

나라 (奈良) 하면 생각나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시카마로군 (しかまろくん)!!!

나라 현의 사슴 마스코트입니다

(센토군은......?)

센베를 먹고 있는 시카마로군!!!

정말 귀엽습니다 ^_^

긴테쓰 나라 역에서 약 5분 정도 걸으니 나라 공원에 도착한 것 같습니다.

사슴이 보이지 않지만, 어디서 사슴의 응가 냄새가 솔솔~

(여름이라 그런지 냄새가ㅜㅜ)

사슴 발견!!!

정말 귀엽습니다 ^_^

털도 예쁘고

150엔에 사슴 센베(鹿せんべ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분께서 센베를 구매 후 사슴에게 주려고 하니 사슴들이 막 달려드네요

센베를 파시는 할아버지께서는 사슴들이 달려드니까 머리를 툭툭 치시면서 쫓아내시던데 ㅋㅋㅋ

사슴 센베는 나라 공원 이곳저곳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150엔으로 똑같은 것 같습니다.

센베를 내놓아라 닝겐

수사슴은 뿔 때문인지 무섭게 보입니다ㅜㅜ

암사슴은 귀여운데 말이죠ㅜㅜ

사슴들과 셀카를 찍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날이 더운 탓인지 사슴들이 그늘에서 쉬고 있습니다

센베 주시는 분 옆에서 후다닥 한 장 찍었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_^

 

 

나라 공원의 사슴은 횡단보도를 건널 때 빨간불이면 기다리고 파란불일 때 길을 건넌다고 하는데

최근 인터넷에서 사슴이 무단횡단하는 사진을 본지라ㅋㅋㅋ

사슴이 많은 곳에서는 응가 냄새도 장난 아니네요ㅜㅜ

사슴 센베 150엔!

그림이 귀엽네요ㅎㅎㅎ

물을 마시고 있는 사슴들

사슴 : 뭘 봐???

 

 

나라 공원의 유명한 경고판

문다, 때린다, 들이받는다, 돌진

4종 세트!

 

나라 공원의 사슴은 센베나 먹을 것을 들고 있지 않으면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가만히 있습니다만,

센베나 먹을 것을 들었을 경우에는 조심해야 합니다.

먹을 것을 들고 있으면 수사슴은 달라고 뿔로 툭툭 치더군요ㅋㅋㅋ

특히 아이들은 조심해야겠더라고요

신문지를 먹고 있는 사슴

ㅋㅋㅋㅋㅋㅋㅋ

사슴들이 더위를 피하는 곳 중에서 여기가 제일 명당인 것 같네요ㅋㅋㅋ

시원한 나무 그늘에 물까지 흐르니

더위에 지쳐 졸고 있는 사슴

나란히 물을 마시고 있는 사슴들

 

나라 시를 대표하는 도다이지, 고후쿠지, 가스가타이샤, 나라 국립박물관 등등

관광 명소와 가까우므로 꼭 가셔서 사슴들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나라 공원은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