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가사키 이나사야마 전망대(稲佐山展望台)

세계 新 3대 야경! 나가사키 야경을 보러 가다!

 

이나사야마 전망대(稲佐山展望台) <--- 구글 맵 링크

 

안녕하세요!

나가사키 이나사야마 전망대 후기입니다.

 

나가사키 야경은 '일본 3대 야경' 중 하나이며...

('일본 3대 야경' - 하코다테, 고베, 나가사키)

2012년에는 모나코, 홍콩과 함께 '세계 신(新) 3대 야경'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나가사키에 여러 곳의 야경 포인트가 있지만

이나사야마 전망대가 좋다고 해서 가기로 합니다.

 

(이나사야마 전망대는 배틀트립 11화에도 나옵니다 ^_^)

(배틀 트립 11화 중...)

나가사키 이곳저곳에서 놀다가 역에 도착하니...

어느덧 시간이 오후 4시 40분이네요

야경을 보러 가기 위해 준비를 합니다

이나사야마 전망대까지 로프웨이를 타고 가는 게 좋다고 해서

티켓도 미리 구매했습니다.

(왕복 980엔... ㅜㅜ)

 

그러고 보니 로프웨이 티켓을 구매했는데...

정작 가야 할 이나사야마 전망대까지 가는 방법을 모르겠네요ㅎㅎㅎ

 

그래서!!!

 

전망대까지는 버스를 타고 갈 예정이라서 정류장에서 열심히 물어봤습니다. ㅎㅎㅎ

가는 버스도 알았고 혹시나 해서 다른 사람에게도 물어봤는데...

마침 이나사야마 전망대에 야경을 보러 가시는 모녀 분이 있으셔서

열심히 따라다녔습니다

버스에서 내리니 80m를 더 걸어가야 한다고 하네요

 

 

세계 신 3대 야경

'나가사키' 하면 유명한 것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야경이라고 하던데

기대됩니다

로프웨이를 타러 가는데 신사가 있더군요 ㅎㅎ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가길래 따라서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

나가사키 로프웨이!

도착했습니다!!!

아침 9시에 측정한 날씨입니다.

구름이 많아서 흐리고... 기온은 7도.

조망은 양호하네요 ^_^

 

혹시나 못 보면 어떻게 하나 걱정했는데 ㅎㅎㅎ

다행입니다.

아직 일몰시간 전이지만...

로프웨이를 타고 전망대에서 기다리기로 합니다.

(배틀 트립 11화 중...)

로프웨이를 타고 올라가는 데 무섭네요 ㅎㅎㅎ

나가사키 로프웨이 곤돌라는 오쿠야마 키요유키가 디자인을 했다고 합니다.

(유명한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책도 있고.)

미국의 GM, 독일의 포르쉐, 이탈리아의 피닌파리나에서 디자이너로 활약했다고 하네요.

빛의 터널.

약 30가지 패턴의 빛을 터널을 즐기실 수 있다고 하는데...

일몰시간 전이라 조명이 아직 안 들어왔네요.

 

 

17: 30

 

오늘 일몰 시간이 저녁 6시라고 하는데...

따뜻한 커피를 마시면서 기다리기로 합니다.

 

나가사키 야경을 보려고 꽁꽁 싸매고 왔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따뜻했습니다.

바람도 많이 안 불구요 ^_^

이곳이 어떻게 변할지 ㅎㅎ

기대됩니다.

18 : 09

 

일몰 시간이 지났는데 아직 환하네요 ㅎㅎㅎ

30분 전까지만 해도 바람이 많이 안 불었는데 해가 떨어지니...

바람이 많이 부네요. 손도 시리고요 ㅜㅜ

18 : 22

 

아주 깜깜하네요.

자리를 잡으러 전망대에 올라가니 삼각대를 설치하고 대포를 쏘시는 분들이 많네요 ㅎㅎㅎ

삼각대를 안 가지고 오는 바람에 기둥에다가 세워놓고 찍었습니다

(배틀 트립 11화 중...)

 

 

멋지네요ㅎㅎㅎ

도쿄, 오사카의 야경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야경을 더 바라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너무 늦어지는 바람에 돌아가기로 합니다.

빛의 터널에 불이 들어왔네요 ㅎㅎ

예쁩니다

내려갈 때도 로프웨이를 타고 가야 하기 때문에 승강장으로 가기로 합니다.

내려갈 때는 전쟁이더군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ㅜㅜ

로프웨이 타고 가면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차렷 자세로 갔답니다ㅜㅜ

 

버스 정류장으로 가서 나가사키 역까지 돌아가기로 합니다

후쿠오카까지 돌아갈 생각을 하니 앞이 깜깜하네요

 

세계 新 3대 야경인 나가사키 야경 이나사야마 전망대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_^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