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킹스맨: 골든 서클 후기

 

안녕하세요!

어제 유성 노은 CGV에서 '킹스맨: 골든 서클' 보고 왔습니다!

낮에 어머니랑 같이 보고 왔네요 ^_^

CGV 앱을 설치하고 NH 채움 추가 할인을 받으니 저렴하네요!

유성 노은 CGV에 도착하니 역시 주차하기가 힘드네요ㅜㅜ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고 영화관으로 입장!

심심풀이로 먹을 팝콘과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 어머니랑 저랑

"오! 영화 재미있네!"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면서 집으로 왔습니다.

인터넷에 킹스맨 영화 후기를 보니

'킹스맨 1편이 더 낫다.'

'기대에 못 미친다.'

등등 후기도 많았지만,

저는 재미있었습니다.

영화 예고편을 보면서 가장 궁금했던

"'해리'가 어떻게 살아 돌아왔을까?"

의 궁금증도 풀렸고, 킹스맨 특유의 병맛.

그리고 액션 장면도 좋았습니다.

영화를 관람하기 전 인터넷 게시판에서

'킹스맨: 골든 서클'을 볼 때 꼭 '햄버거'를 먹으면서 봐야

꿀잼 & 꿀맛 보장이라는 글은 본 적이 있는데,

그 이유를 알겠네요!!!

많은 분들이 검색을 했는지,

킹스맨 2 연관검색어에 '햄버거'가 있는 점도 재미있네요ㅎㅎㅎ

(John Denver - Take Me Home, Country Roads)

 

마지막으로 멀린이 불렀던 노래를 들으면서

'킹스맨: 골든 서클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