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안녕하세요!

유성노은 CGV에서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보고 왔습니다 ^_^

(현재 울산이 아니라 대전 부모님 집에서 휴가 중입니다ㅎㅎㅎ)

어머니랑 밥 먹던 중 영화 얘기가 나와서

집 근처에 있는 CGV 유성노은점 영화관에 가기로 했습니다.

영화관 지하주차장은 이미 만차라 근처에 있는 노은역 환승역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CGV 유성노은점'은 주차할 때 마다 고역이네요ㅜㅜ)

비회원으로 영화를 예매했는데 9,000원이네요

(9,000원 * 2 = 18,000원)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과 사진도 찍고ㅎㅎㅎ

영화 보면서 먹을 음료와 팝콘을 구매한 후 영화관 입장!

슈퍼배드3는 7월 26일 개봉이네요

 

스파이더맨 홈커밍 관객 수가 600만 명(2017.7.18 기준)이 넘었고,

영화의 후기가 너무 좋아서 큰 기대를 하고 봤는데, 

기대를 너무 많이 한 탓인지 생각보다 재밌지는 않네요.

거미줄을 이용해 도시의 빌딩을 멋있게 지나다니는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없어서 아쉬웠고,

마블 영화의 중간중간 빵 터지는 장면도 없어서 조금 지루했습니다.

그래도 스파이더맨 슈트, 메이 숙모, 쿠키 영상 때문에 볼 만 했습니다ㅋㅋㅋ

마지막으로 쿠키 영상은 꼭 보시길 바라면서 스파이더맨 홈커밍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