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영화 '군함도'를 보고 왔습니다!!!

개봉일인 어제 보러 가려고 했으나 시간상 오늘 어머니랑 갔다 왔습니다.

저는 솔직히 보고 싶지 않았는데 어머니께서 너무 보고 싶어 하셔서ㅎㅎㅎ

(어머니가 황정민 씨 팬입니다 ^_^;;;)

CGV 회원 가입을 하고 모바일 앱으로 예매하니 저렴하네요 ^_^

9,000 * 2 = 18,000원인데, 7,400원 할인해서 10,600원이네요

슈퍼배드 3 & 방학 때문인지 영화관에 가족끼리 오신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영화 '군함도'에 대한 후기는

재미있는 만화가 있어서 링크를 달아 둡니다ㅎㅎㅎ

 

군함도 본 만화 <----- 링크

(영화 군함도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영화 후반에 나오는 '수백톤의 철덩이를 이겨내는 전범기!!!'

를 보고 빵 터졌습니다ㅎㅎㅎ

재미있게 잘 그리셨네요 ^_^

 

8월 2일에 개봉하는 택시운전사를 기다리며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