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

 

안녕하세요!!!

새 직장에 필요하다고 해서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을 이수하고 왔습니다 ^_^

포털사이트에 '울산 건설 기초안전교육'을 검색해보니 여러 곳이 나오는데

예약을 할 필요도 없고 당일 방문 후 접수 & 교육까지 가능한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였습니다

출근 시간에 차가 막힐까 봐 아침 일찍 출발~!!!

(울산 동구에 거주하다 보니 공업탑까지 가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ㅜㅜ)

안전교육원 가는 길에 우연히 본 게임사령부!!!

울산 살면서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는 데 여기 있을 줄은 몰랐네요ㅎㅎㅎ

안전교육8시 30분부터 시작이라 아직 시간이 여유롭네요

오락실 구경도 할 겸 게임을 하러 갔습니다.

사장님께서 청소하고 있어서 영업 중이냐고 여쭈어보니 다행히 영업 중이라고 합니다.

(게임사령부 영업시간이 오전 07 : 00 ~ 밤 12 : 00 까지라고 합니다.)

1층에도 게임기가 있었고, 지하에도 있었습니다.

오!

오랜만에 보는 EZ2DJ!

울산 리듬 액션 게임의 성지라고 하던데 게임기가 많네요 ^_^

코인 노래방도 많았습니다.

게임사령부에서 리듬 게임 대회도 주체하네요 ^_^

 

어느덧 교육시간이 다가와서 교육장으로 향했습니다.

1층은 도미노피자

2층은 동전 노래연습장

3층이 안전교육원

이네요.

건설업 기초안전보건 교육 안내 및 일정에 대한 설명입니다.

 

접수를 위해 개인 인적사항을 적고 신분증 제시 후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결제는 신용카드로도 가능하네요 (교육비 4만 원)

안전교육 시작!!!

오전 8시 30분 ~ 12시 30분까지 총 4시간을 교육받았습니다.

교육시간 중간중간에 영상도 보고 퀴즈도 풀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4시간이라는 시간이 정말 짧게 느껴지더군요ㅎㅎㅎ

건설업 기초안전교육은 인터넷에서도 조회할 수 있다고 하네요 ^_^

4시간 교육 후 받은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 이수증!!!

이수증을 교육 후 바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_^

 

제가 방문 했던 '울산안전교육원'입니다.

울산안전교육원 - 홈페이지 링크

 

일상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