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으아!!! 너무 덥습니다!!!

날씨가 후텁지근하네요

대전 부모님 집에는 에어컨이 없는지라ㅜㅜ

너무 더워서 집 앞에 있는 카페에서 쉬다가 왔습니다

팥빙수를 먹으면서 말이죠ㅎㅎㅎ

더위 때문에 잠 못 이루는지 카페 내에 사람이 많네요

팥빙수를 먹고 나오니 다시 푹푹 찌는 날씨ㅜㅜ

집에 와서 샤워한 다음 선풍기를 틀고 누웠는데 또 땀이 납니다ㅋㅋㅋ

TV에서 원나잇 푸드트립 방송을 보고 있는데 정준하 씨가 나고야에 갔네요

원조 식신 정준하 씨가 얼마나 먹을지 기대됩니다ㅋㅋㅋ

나고야 편이 끝나면 또 정리해서 글을 써야겠네요!!!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