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저녁은 한솥도시락으로!!!

 

안녕하세요!!!

오후가 지나서 비가 쏟아지기 시작하더니 밤인데도 계속 쏟아지네요.

밥해 먹기 귀찮아서 음악 들으면서 게임을 하고 있는데,

친누나가 먹으라고 한솥 도시락을 사다 줬습니다 ^_^

(감사감사ㅜㅜ)

치킨마요와 불닭 비빔밥입니다.

치킨마요는 한솥 도시락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

그리고 불닭 비빔밥은 이번에 출시했는지 처음 보네요.

(검색해보니 불닭 비빔밥 출시일이 2017년 7월이네요)

우선 불닭 비빔밥부터 먹기로 했습니다!!!

매콤하면서 맛있네요.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다 보니

치킨마요는 사진 찍는 것을 깜빡했네요ㅎ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먹은 '명랑시대 쌀 핫도그'!!!

처음 먹어보는데, 핫도그 냄새가 죽입니다ㅎㅎㅎ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입니다.

핫도그가 식어서 치즈가 늘어나지는 않지만 맛있네요.

'더블업 체다치즈 핫도그'입니다.

더블업 체다 치즈도 맛있지만,

제 입맛에는 모짜렐라가 더 낫네요.

'오징어 먹물'

'통가래떡'

'점보'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_^

 

TV보면서 게임이나 해야겠습니다!!!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