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일요일!!!

 

안녕하세요!!!

어제 새벽까지 축구 보면서 게임을 하고 있는데,

생각해 보니 아침에 아파트 대청소가 있네요ㅜㅜ

늦잠도 못 자고 8시에 일어나 대청소하고 와서 다시 잠을 잘까 하다가

오랜만에 쇼핑도 할 겸 외식도 할 겸 삼산동에 놀러 갔다 왔습니다.

점심을 먹으러 온 곳은 바로

'OUTBACK STEAKHOUSE'

얼마만의 아웃백인지ㅜㅜ

11시 30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일단 기다렸습니다.

(조금만 늦게 도착했으면 한참을 기다릴 뻔 했네요)

아웃백에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만,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있어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치킨 텐더 샐러드

오지 치즈 후라이드

투움바 파스타

베이비 백 립

을 주문했습니다.

우선 맛있는 아웃백 빵!!!

('부시맨 브레드' 라고 하는군요 ^_^;)

따끈따끈할 때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_^

블루치즈 소스

여기에 찍어 먹는 게 제일 맛있어요ㅎㅎㅎ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하나 나옵니다.

양송이 수프 냠냠

치킨 텐더 샐러드도 냠냠!!!

오지 치즈 후라이즈

맥주랑 먹으면 딱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요ㅎㅎㅎ

투움바 파스타

아웃백에서 빠질 수 없는 립!!!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립을 맛볼 수 있지만,

저는 아웃백의 립을 좋아합니다 ^_^;

맛있어요!!!!!!

음식을 너무 많이 주문한 나머지 남은 것들은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로 하고

가까운 업스퀘어에 쇼핑을 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쇼핑하고 서점에서 책을 읽다 보니 잠이 쏟아지네요ㅜㅜ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야겠습니다.

 

꿀 같은 낮잠을 잔 후 저녁을 먹고

단것이 먹고 싶어서 아이스크림을 뜯었는데...

이게 뭐야?!?!?!?!

'더위사냥 카라멜 마끼아또'

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하네!!!!!

그래도 맛있기는 하네요ㅋㅋㅋ

?!?!?!

한입 먹은거 아닙니다.

오늘 왜이러냐ㅜㅜ

아이스크림 뽑기운이 없는 듯 ㅋㅋㅋㅋㅋㅋ

 

EPL 보면서 소녀 전선이나 해야겠습니다.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