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넨도로이드]

No.421 키리사키 치토게(Kirisaki Chitoge)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넨도로이드는 니세코의 히로인 키리사키 치토게입니다.

치토게 넨도로이드가 처음 발매했을 당시에는 넨도를 모으던 시절이 아니라서 잘 몰랐는데,

조금씩 넨도로이드를 모으다 보니 치토게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구매하려고 하니

구하기도 힘들고, 심지어 프리미어까지 붙어서 가격이 10만 원이 넘어가더군요ㅜㅜ

하지만, 다행히 재발매 덕분에 그나마 쉽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우훗~♡)

주인공인 라쿠가 '고릴라'라고도 하죠

키리사키 치토게 (桐崎 千棘)

 

미인에다 몸매도 좋으며 여러 방면에서 우수한 팔방미인 엄친딸

금발 벽안의 소유자로 아버지가 미국인, 어머니가 일본인인 혼혈

자신감이 넘치며 활기찬 성격이지만, 고집이 세고 솔직하지 못한 성격

제가 좋아하는 니세코이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_^

박스 앞면 사진 속 윙크하는 치토게가 귀엽습니다 ^_^

박스의 모습

얼굴 파츠는 추가로 2개가 더 있고, 팔 파츠도 많이 보이네요.

그리고 니세코이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열쇠 목걸이도 보입니다.

기본 모습입니다.

해맑게 웃는 모습이 귀엽네요.

왼쪽부터 노트, 가방, 열쇠 목걸이입니다.

추가 얼굴 파츠입니다.

지지대로 세워보았습니다.

치토게의 옆모습

머리카락이 길어서 지지대로 세우는 데 어려움이 있네요.

치토게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빨간 리본의 모습입니다.

(귀엽다♡)

파츠를 하나하나씩 바꾸어 보았습니다.

치토게는 약속의 열쇠를 가지고 있는 히로인이기도 하죠.

사진이 작아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디테일하게 잘 나왔네요.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책가방과 다리 파츠를 교환해보았습니다.

살짝 기울어져서 뭔가 어색하네요

당황하는 치토게의 모습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입니다.

노트까지 똑같네요.

윙크하는 치토게의 모습!

정말 귀엽네요 ^_^

 

니세코이! 키리사키 치토게 넨도로이드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