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넨도로이드]

No.522 시마무라 우즈키(Shimamura Uzuki)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신데마스)의

'시마무라 우즈키' 넨도로이드 리뷰입니다.

시마무라 우즈키 (島村 卯月)

 

나이 17세 생일 4월 24일

쿨의 시부야 린, 패션의 혼다 미오와 더불어 큐트 타입을 대표하는 캐릭터.

아이돌을 향한 강한 꿈과 동경을 품고 있는 소녀

아미아미(AmiAmi)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번에 소개한 시부야 린과 같이 신데마스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그냥 예뻐서 구매했네요 ^_^

박스의 뒷면

박스의 옆면

파츠 구성들은 저번에 소개했던 시부야 린과 비슷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이 있다면 제가 좋아하는 얼굴 파츠가 3개라는 점!!!

세트 내용입니다.

딱히 특별한 파츠는 없습니다.

팔 파츠가 시부야 린에 비해서 많네요

우선 지지대에 세우기 전 일단 한 장!!!

시부야 린과 반대되는 느낌의 캐릭터라서 귀욤귀욤하네요

우즈키도 가방 파츠가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는 빨간색 리본이 귀엽네요.

가방의 뒷모습

신상 백을 착용하고 한 장!

교복과 가방이 잘 어울리네요

놀란 표정의 우즈키ㅎㅎㅎ

지지대에 세워보았습니다.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100만 불짜리 미소네요

귀엽다 ^_^

더블 피스까지 완벽하네요!!!

린과 우즈키를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참 매력적인 캐릭터네요

 

신데마스 시마무라 우즈키 넨도로이드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