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넨도로이드]

No.548 미나미 코토리(Minami kotori) - 연습복 Ver.

 

러브 라이브! 미나미 코토리 - 연습복 Ver. 넨도로이드 리뷰입니다.

(캐릭터 소개는 예전에 한 관계로 생략하겠습니다 ^_^;;;)

아미아미에서 직구했습니다

저번에 호노카와 같이 사진을 찍다 보니 많이 흔들렸네요ㅜㅜ

귀여운 코토리!

코토리를 보면 네이버 웹툰 프리드로우의 동까가 생각나네요

동까가 "코토리짜응~" 하는 장면이 너무 인상 깊어서ㅋㅋㅋ

세트 내용인데 저번에 리뷰한 호노카와 비슷비슷합니다

기본 모습입니다.

귀엽게 잘 나왔네요 ^_^

팔목보호대까지 디테일하게 잘 재현했네요

옆 모습입니다.

파츠를 바꾸어보았습니다.

코토리가 들고 있는 스케치북은 애니메이션의 장면을 잘 재현했네요.

러브 라이브!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스케치북을 확대해서 보니 그림까지!!!

디테일합니다 ^_^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박스에 나온 것들은 거의 다 해본 것 같은데 아쉬워서 이것저것을 해봤습니다.

코토리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우라포지!!!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넨도로이드 박스에서도 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촬영한 다음 편집으로 비슷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_^

코토리의 리본을 제거해보니 어머니랑 똑같네요

(미인이십니다.)

 그리고 코토리하면 빠질 수 없는 메이드복!!!

(메이드 복을 입은 코토리! 귀엽습니다^_^)

 

아쉽게도 이번에 구매한 코토리 넨도로이드에는 메이드복이 없습니다ㅜㅜ

하지만!!!

넨도로이드의 장점이 다른 넨도로이드 파츠랑 호환이 된다는 점!!!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넨도로이드 코토리 메이드 복ㅋㅋㅋ

소니코 워킹 세트에 있는 바디인데 코토리 머리 파츠만 부착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서 별로네요ㅜㅜ

워킹의 미하루가 입던 웨이트리스 파츠를 바꾸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더 잘 어울리네요 ^_^

 

러브 라이브! 미나미 코토리 - 연습복 Ver.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