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넨도로이드]

No.546 소노다 우미(Sonoda Umi) - 연습복 Ver.

 

러브 라이브! 소노다 우미 - 연습복 Ver. 넨도로이드 리뷰입니다.

(캐릭터 소개는 예전에 한 관계로 생략하겠습니다)

아미아미에서 구매했습니다.

소노다 우미!!!

우미의 표정이 귀엽습니다 ^_^

​세트의 내용입니다.

이전에 리뷰한 호노카 & 코토리 연습복 Ver. 파츠와 비슷비슷합니다만,

K 파츠가 특별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기본 모습입니다

귀엽게 잘 나왔네요 ^_^

처음에 이 포즈가 뭔지 잘 몰랐는데,

어떤 블로그 분이 알려주셨네요 ㅎㅎㅎㅎ

우미의 러브 애로우 슛~~~ 포즈입니다.

러브 라이브!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우미는 러브 라이브 뮤즈의 군기 담당을 맡고 있죠

손에 들고 있는 다이어트 플랜!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한 장면

 

소노다 우미(園田 海未) 이름까지!!!

디테일합니다.

다이어트 하면 호노카가 빠질 수 없죠ㅎㅎㅎ

호노카 소환!!!

 

우미 : 호노카! 다이어트 플랜입니다.

호노카 : 헤에에에?

 

하나요가 없어서 아쉽네요ㅎㅎㅎ

여름 합숙에서도 군기를 잡는 우미

뮤즈의 여름 합숙 일정을 보면 살벌합니다.

1일 차 수영 10km, 러닝 10km

2일 차 수영 15km, 러닝 15km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합숙 일정표의 일본어, 색까지 디테일하게 잘 재현했네요

살인적인 일정을 보고 놀라는 호노카와 코토리

재미로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_^

캐릭터에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파츠를 바꾼 다음

장식장에 넣기 전 같이 찍어봤습니다

 

러브 라이브! 소노아 우미 연습복 Ver.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