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넨도로이드]

No. 530 토죠 노조미 (Tojo Nozomi)

 

러브 라이브! 토죠 노조미 (東條 希) 넨도로이드 리뷰입니다.

토죠 노조미 (東條 希)

 

나이 17세 생일 6월 9일

가성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러브 라이브!의 주연 캐릭터

간사이 지방 출신이 아니지만, 평소 간사이벤을 곧잘 상용한다

제비뽑기 같은 것에서는 절대로 나쁜 결과가 나오지 않는 강운의 소유자로,

본인도 운세나 멘탈 파워 등에 관심이 있으며

점을 치거나 운세를 따지는 걸 매우 좋아한다.

박스의 정면

러브라이브 시리즈는 박스가 참 아담(?)합니다.

박스의 뒷면입니다

파츠가 많이 없다 보니

포즈랑 표정이 비슷비슷합니다.

넨도로이드 세트 내용입니다

저번에 리뷰했던 코토리랑 다를 게 없네요

기본 모습입니다.

이음새도 헐겁지 않고 이 정도면 나쁘지는 않네요

헤어스타일이 양 갈래라서 지지대로 세우기는 편합니다.

노조미는 러브라이브 멤버 중 럭키 파워 때문에 가장 ㄱㅅ이 큰 캐릭터인데

예전에 리뷰했던 러브 라이브의 니코나 우미랑 별 차이가 없네요ㅋㅋㅋ

(넨도로이드라서 그런가???)

(※ 가지 아닙니다.)

머리 스타일을 잘 표현했네요.

곱창 머리띠도 잘 나왔네요.

노조미의 헤어스타일이 일본어로 '오사게(お下げ)'라고 하네요.

오사게(お下げ)

1. (소녀의) 땋아 늘어뜨린 머리

2 양끝을 늘어뜨리는 여자의 띠 매는 법

처음 알았네요 ^_^

파츠를 교환해보았습니다.

타로를 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도 종종 나오는 모습이죠.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복장은 약간 차이가 있지만, 잘 표현했네요

타로도 똑같습니다.

노조미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와시와시(주물주물)~!!!

노조미의 표정이 참 마음에 드네요ㅋㅋㅋ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마지막으로 코토리와 같이 찍어 보았습니다.

 

러브라이브! 토죠 노조미 넨도로이드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