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넨도로이드]

No.458 미나미 코토리(Minami kotori)

 

러브 라이브! 미나미 코토리 (南ことり) 넨도로이드 리뷰입니다.

러브라이브를 좋아하다 보니깐 집에 러브라이브 넨도로이드가 많네요

전부 다 사고 싶지만, 특히 좋아하는 캐릭터들로만 구매하였습니다^^

미나미 코토리 (南ことり)

 

나이 16세 생일 9월 12일

아이돌 활동에 자신은 없지만, 노래하거나 춤추는 것을 좋아한다.

어머니가 오토노키자카 학원의 이사장

호노카, 우미와는 소꿉친구이며, 특유의 부드럽고 온화한 성격으로

자주 티격태격하는 호노카와 우미의 중재를 맡곤 한다.

미나미 코토리 넨도로이드에 대해 사연이 많은데,

국내 한 피규어 샵에서 예약을 했다가 회사가 망해버리는 바람에ㅋㅋㅋ

결국 아미아미(AmiAmi)에서 구매했습니다.

구매해놓고 내버려 두었다가 사진을 찍다 보니

박스에 먼지들이ㅋㅋㅋ

박스의 뒷면

파츠의 수가 적다 보니 포즈랑 표정이 거기서 거기입니다.

넨도로이드 구성품을 보면 휑합니다

러브 라이브 시리즈는 전부 이렇다 보니 이제 그러려니 합니다ㅎㅎㅎ

얼굴 파츠는 총 2개입니다.

기본 모습입니다

윙크하는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지지대에 세운 모습입니다

옆모습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뚱한 표정이 정말 귀엽네요 ^_^

이 모습으로 장식장에 넣어 두었습니다

 

넨도로이드 미나미 코토리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