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넨도로이드]

No.510 소노다 우미(Sonoda Umi)

 

러브 라이브! 소노다 우미(園田 海未) 넨도로이드 리뷰입니다.

당분간은 러브라이브 시리즈의  넨도로이드 리뷰를 할 예정입니다.

(사 놓은 러브라이브 넨도로이드가 많아서ㅎㅎㅎ)

소노다 우미(園田 海未)

 

나이 16세 생일 3월 15일

남색의 긴 생머리와 호박색 눈동자가 특징

기본적으로 소극적이지만, 의지가 굳은 성격

팀 내에서는 나름대로 군기반장

호노카, 코토리와는 소꿉친구 사이

저번에 리뷰한 마키와 같이

아미아미(AmiAmi)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러브라이브! 넨도로이드 시리즈는 파츠가 다양하지 않아서

표정이나 포즈들이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ㅜㅜ

정말 휑~~~합니다

주문할 때는 좋다고 예약하는데, 막상 받아보고 개봉해보면 실망

딱히 특별한 파츠는 없네요

기본 모습입니다.

그래도 귀엽게 잘 나왔네요 ^_^

우미의 머리카락이 길지만 지지대로 세우는 데는 어려움이 없네요

 

파츠를 바꾸어서 하나하나 바꾸어 보았습니다.

마키는 모자가 포인트였는데,

우미는 리본 머리띠가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_^

귀걸이도 잘 나왔네요

이 정도면 전체적으로 잘 만든 듯!!!

다른 각도에서

귀엽습니다ㅜㅜ

귀엽게 잘 나왔네요 ^_^

이 모습으로 장식장에 넣어두었습니다 ^_^

 

파츠가 워낙 없다 보니 아쉽기는 하지만,

러브라이브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넨도로이드 소노다 우미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