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넨도로이드]

No.541 코사카 호노카(Kosaka Honoka) - 연습복 Ver.

 

러브 라이브! 코사카 호노카 - 연습복 Ver. 넨도로이드 리뷰입니다.

코사카 호노카 (高坂穂乃果)

 

나이 16세 생일 8월 3일

러브 라이브! 주인공.

아이돌 활동 계획을 처음 제안했으며 무슨 일에도 열심인 노력가.

아미아미(AmiAmi)에서 구매했습니다.

우미 & 코토리 연습복 Ver.도 같이 구매했는데,

나중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_^ 

웃고 있는 호노카가 인상적입니다

파츠가 많이 없다 보니 중복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박스의 옆면

사진 찍을 당시에는 몰랐는데 나중에 컴퓨터에 옮기고 확인을 해보니

전체적으로 흔들린 부분이 많네요ㅜㅜ

러브 라이브! 연습복 Ver. 도 파츠가 부실한 건 마찬가지네요 ^_^;;;

세트 내용입니다.

"화이토다요!!!"

웃고있는 호대장님!

귀엽네요 ^_^

러브 라이브!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애니메이션에서 호노카가 입고 있는 연습복을 잘 재현했네요.

머리스타일, 머리띠, 복장 등등

호노카가 입고 있는 연습복에 쓰인 히라가나 'ほ(호)'도 잘 재현했네요

호노카의 호!!!

러브 라이브!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빵을 들고 있는 호노카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 빵을 먹는 모습이 자주 나옵니다.

빵순이기도 하죠ㅋㅋㅋ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헤에에에?"

놀라는 호대장님

애니메이션의 장면을 하나하나 잘 재현했네요.

개인적으로 포즈와 표정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이것 때문에 구매했을 정도로ㅎㅎㅎ)

이대로 장식장에 넣어두어야겠네요

 

러브 라이브! 코사카 호노카 연습복 Ver.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