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넨도로이드]

No.512 시부야 린(Shibuya Rin)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신데마스) 시부야 린 넨도로이드 리뷰입니다.

시부야 린 (渋谷 凛)

 

나이 15세 생일 810

신데렐라 걸즈에서 쿨 타입을 대표하는 캐릭터

쿨한 여고생 캐릭터로, 말이 적고 붙임성이 없다.

 

신데마스 애니메이션을 안 봐서 어떤 캐릭터인지 잘 모르겠네요ㅎㅎㅎ

넨도로이드는 그냥 예뻐서 샀습니다.

아미아미에 구매했습니다.

시부야 린(渋谷 凛)의 이름을 보니 도쿄의 시부야(渋谷)가 생각나네요

얼굴 파츠는 총 3!!!

이 정도면 나쁘지는 않네요

러브라이브 넨도로이드에 비하면 훌륭한 수준입니다

세트 내용입니다

가방이랑 이어폰이 눈에 띄네요.

일단 세워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는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특유의 표정과 주머니에 한쪽 손을 넣은 자세가

린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하네요

신데마스에서 쿨 타입을 대표하는 캐릭터답게

포즈나 표정에서 쿨한 느낌이 많이 납니다.

다른 각도에서도 한 컷

이어폰 파츠입니다.

가방이 귀엽게 생겼네요ㅎㅎㅎ

양손을 주머니에 넣은 모습 + 가방 파츠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이어폰을 착용해보았습니다.

얼굴 파츠를 바꾸어 보았습니다

쿨한 이미지와 달리 웃는 모습이 귀엽네요 ^_^

수줍어하는 모습도 귀엽습니다 ^_^

양손을 주머니에 넣고 있는 모습이 마음에 들어서 이대로 장식장에 넣어두었습니다. 

쿨한 이미지와 달리 웃거나 수줍어하는 표정이 매력적이네요

 

신데마스 시부야 린 넨도로이드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