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광역시

히카리(光)

 

주소

(지번)

울산광역시 전하동 661 - 1 1층 61호

(도로명)

울산광역시 동구 진성14길 77

 

전화번호

052 - 233 - 3488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4 : 00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화요일 휴무

 

지도

'다음(Daum)' 지도상 '유메'라고 나오지만, 주소는 '히카리'가 맞습니다.

예전에 '유메'이었다가 '히카리'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울산광역시 동구 전하동에 위치한

일본식 가정식 & 이자카야 '히카리 (光)' 후기입니다.

골목에 있다 보니 생각보다 찾아가기 힘들었네요ㅜ

('히카리' 바로 옆에 위치한 '외갓집'을 보고 찾아갔습니다ㅎㅎㅎ)

히카리 (光)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히카리(光) 영업시간

주류는 PM 7 : 30분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 메뉴 포장 가능합니다

(사이드 메뉴시 10,000원 이상부터 가능)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사진은 없습니다만, 안은 좁습니다.

4 테이블 정도? 있네요.

가츠에비동 (수제 등심과 수제 새우튀김 덮밥) * 1 - 7,000원

카레 가츠 에비동 (수제 등심과 수제 새우튀김 일본 카레 소스 덮밥) * 1 - 7,000원

부타동 (삼겹살 덮밥) * 1 - 7,000원

야끼교자 * 2 - 3,000원 * 2 = 6,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잔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_^)

 

음식 나오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가만히 있기 심심해서 가게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가게가 생각보다 좁아서

제가 식사하는 주위만 간단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ㅎ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부타동(삼겹살 덮밥)'입니다.

그릇이 예쁘기는 한데 상당히 무거워 보입니다.

된장국

샐러드

김치

(미역 줄기 볶음도 있습니다만, 제가 안 좋아 해서ㅎㅎㅎ)

부타동은 제가 생각하던 것과는 비주얼이 다르네요.

밥 위에 채소, 계란, 김가루가 올려져 있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베니쇼가(紅しょうが)'도 올려져있습니다만,

가장 중요한 고기가 많이 없네요!!!

(일본 여행 때 먹었던 부타동!)

밥 위에 소스가 듬뿍 발린 고기가 올려져 있는 부타동을 기대했는데, 아쉽습니다ㅜㅜ

부타동은 고기 & 소스 때문에 먹는지라...

맛은 그럭저럭 먹을 만합니다.

'가츠에비동 (수제 등심과 수제 새우튀김 덮밥)'

새우튀김이 정말 맛있네요!!!

'카레 가츠 에비동 (수제등심과 수제 새우튀김 일본 카레소스 덮밥)'

'야끼교자'

만두 + 달걀 + 소스 + 가쓰오부시의 조합

맛있습니다.

술안주로 딱!!!

 

메뉴판에 떡 하니 빨간색으로 적혀있던

'곱빼기'라는 글자를 못 보고 주문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꼭! 곱빼기로 주문해야겠습니다!

(남자가 먹기에는 양이 조금 적네요ㅜ)

울산광역시 '히카리(光)'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