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광역시 주전동

남일 횟집

 

주소

(지번)

울산광역시 주전동 151 - 4

(도로명)

울산 동구 주전해안길 107

 

전화번호

052-251-6001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비정기 휴무

 

지도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아서 주전 해수욕장에

드라이브도 할 겸 외식을 했습니다 ^_^

 

신나게 드라이버를 하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

여름 하면 딱 생각나는 메뉴!!!

시원한 냉면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괜찮은 물회 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남일횟집!!!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바다도 보이고 굿굿!!!

밖에서 가게 안을 보니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많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할 곳은 많네요ㅎㅎㅎ

회도 한 접시하고 싶지만, 점심 특선인 물회를 먹기로ㅎㅎㅎ

물회와 생선 미역국이 맛있다고 하던데 기대되네요

다행히 바로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광어, 우럭, 참돔, 칠돔, 방어, 능성어 등등 국내산!

쌀, 김치, 깍두기도 모두 국내산!

이라고 쓰여있네요

가게 앞이 바닷가다 보니, 저 멀리 등대가 보이네요

 

주문은

물회 * 3

생선 미역국 * 1

콜라 * 2

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부침개입니다.

출출해서 먹다 보니 다 먹어서 몇 장 더 먹었습니다 ^_^;;;

꽁치도 같이 주시네요

식전에 마시는 내 사랑 콜라~♡

물회 (15,000원)

초고추장이 살얼음이라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회, 배, 당근, 오이 등등이 올려져 있습니다.

초고추장이랑 채소를 젓가락으로 쓱쓱 비빈 후 냠냠!!!

새콤달콤하고 회 + 채소와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회만 몇 점 건져 먹으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먹다 보니 어느새 바닥이 보이네요.

밥이랑 회랑 같이 비벼 먹어야 맛있는데,

회는 없고 채소만 잔뜩ㅎㅎㅎ

 

살얼음이었던 초고추장이 녹았으니

밥을 비벼서 먹을 타이밍!!!

한 그릇 뚝딱!!!

맛있게 잘 먹었네요

서비스로 매운탕도 주시네요 ^_^

매운탕 안에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는데,

한 입 먹어 보니 제 입맛에는 딱히...

생선미역국 (10,000원)

맛있었습니다 ^_^

건더기도 푸짐하고 양도 많아서 결국 다 못먹고

포장해서 집에 가져왔습니다ㅜㅜ

후식으로 먹은 수정과

 

여름에 냉면도 좋지만 시원한 물회도 괜찮네요

 

울산광역시 주전동 남일횟집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