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광역시

대왕하이루

 

주소

(지번)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동 979 - 7

(도로명)

울산광역시 동구 해수욕장 10길 74

 

전화번호

052 - 252 - 4004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2 : 30

연중무휴

 

지도

안녕하세요!

일산해수욕장과 대왕암공원 근처에 있는

'오리전문점 대왕하이루' 후기입니다

일산해수욕장에서 놀다가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에 도착한 지라 점심 특선을 먹기로 했습니다.

점심 특선으로 오리 불고기 + 동치미 + 된장찌개 + 공깃밥을 10,000원에 맛볼 수 있네요.

테라스에도 있는데 날이 더운지라 다들 안에서 식사하고 있네요ㅎㅎㅎ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인테리어를 새로 했는지 상당히 깔끔합니다.

사진은 없습니다만,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있습니다.

점심 특선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쌈장과 마늘

그리고 2가지 소스가 있는데

빨간색은 매콤하면서 살짝 맵고, 검은색은 간장 소스 같네요.

밑반찬입니다.

쌈과 김치, 샐러드 등등 여러 가지가 나옵니다.

오리 불고기가 익기 전 맛있게 냠냠!!!

밑반찬으로 나온 동치미도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냉채도 새콤달콤하고 맛있었고요.

메인인 오리 불고기 입니다.

채소가 아직 숨이 죽기 전이라 양이 상당히 많아 보이는데

숨이 죽고 나니 양이 상당히 적네요ㅜㅜ

옆 테이블에 커플로 보이시는 분이 오셔서 2인 커플 한정이었나(?)를 주문하셨는데

거기에 나오는 오리 불고기보다 양이 더 적네요.

(2번에 걸쳐 나눠서 드시던데ㅜㅜ)

점심 특선이라 양이 적은가 하고 그러려니 했습니다.

그래도 오리 불고기 + 채소 + 마늘 한 점 넣고 쌈을 싸서 먹으니 맛있네요.

간장소스 보다는 매콤한 빨간 소스가 마음에 듭니다.

간도 삼삼하고 담백하니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겠네요.

후식으로 간단하게 커피 한 잔!

 

마지막으로 제가 겪은 일은 아니지만, 가게 내에 놀이방에 장난감 뽑기가 있습니다.

어린아이가 장난감 뽑기 때문에 돈을 바꾸려고 계산대로 갔는데,

주인분? 종업원분? 인지는 몰라도 잔돈이 없다고 하면서

하는 행동과 말투가 상당히 불친절해 보였습니다.

옆에서 보는데 좀... 그랬습니다.

 

울산광역시 대왕하이루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