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광역시

두거리

 

주소

(지번)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동 979-5

(도로명)

울산광역시 동구 해수욕장8길 15

 

전화번호

052 - 233 - 0589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2 : 00

 

지도

안녕하세요!

하루하루가 너무나도 더운 8월!!!

집 앞 일산지 해수욕장에서 놀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

더위 때문에 땀을 많이 흘리고 입맛도 없고, 뭘 먹을까 하다가

매형 추천으로 '두거리'에 가기로 했습니다.

도착~

주차장에 차는 없었는데 가게 안에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가게 이름이 왜 두거리인가 했는데, 이런 의미가 있네요

두거리는 '우신(牛辛) 탕' 전문점입니다.

소고기라니!!!

내일이 말복인데 몸보신도 할 겸 잘 됐네요ㅋㅋㅋ

두거리는 매일 직접 손질한 갈비와 육수만을 사용합니다!

 

재미있는 것을 발견했네요

먹튀!!!

남,녀 한 쌍이 먹튀를 했다고 하네요ㅋㅋㅋ

우신찜이 정말 맛있다고 하던데,

오늘은 안 된다고 해서 아쉽지만 특전골로 주문했습니다.

특전골 먹는 방법이 자세하게 적혀있네요

소주 10병이 아깝지 않는다고 하는데, 국물이 끝내주겠죠?

기대됩니다.

짜잔~

'특전골'등장!!!

'우신 전골'과는 다른 것이 있다면 샤부샤부용 고기와 우동사리가 추가됩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갈비, 두부, 버섯 등등 이것저것 들어있습니다.

딱 보기에는 매워 보이지는 않는데 어떨지ㅎㅎㅎ

샤부샤부 고기와

부추 & 우동사리입니다.

보글보글 끓고 있으니 처음 뚜껑을 열었을 때와 달리 국물 색도 붉네요.

보글보글 끓는 소리와 냄새가 정말 좋습니다.

우선 먹기 좋게 갈비뼈 제거!

한 번 익혀서 나와서 그런지 뼈가 쏙쏙 잘 빠지네요ㅎㅎㅎ

샤부샤부 고기를 넣고 흡입 시작!!!

우선 국물을 한 국자 퍼서 먹어보았습니다.

얼큰하고 맛있습니다.

고기와 두부를 덜어서 먹었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밑반찬으로 깻잎 무침(?)이 있는데 고기와 싸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공깃밥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중간중간 양파도 한 점 곁들어주고ㅋㅋㅋ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소주 10병이 아깝지 않다고 하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제 입맛에 딱 맞네요 ^_^

건더기와 고기를 다 건져 먹고 죽을 먹기로 했습니다.

종업원분이 남은 국물을 가져가셔서 직접 죽을 만들어 주신 다음 갖다 주시네요.

처음 봤을 때 비주얼은 영 별로지만,

맛있습니다 ^_^

죽과 김치를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_^

배가 불러서 죽은 남기고 나머지는 싹쓸이하고 왔습니다ㅋㅋㅋ

 

음식은 정말 맛있었는데,

아쉬운 점을 몇 가지 적어보자면 테이블에 벨이 없어서 불편했습니다.

종업원분이 너무 바쁘셔서 불러도 너무 대답이 없으시고ㅜㅜ

그래도 오랜만에 배불리 잘 먹고 왔네요 ^_^

다음에 우신찜을 먹으로 또 와야겠습니다.

울산광역시 두거리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