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광역시

꽃바위 약수 삼계탕

 

주소

(지번)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동 1015-12 1층

(도로명)

울산광역시 동구 문현로 94

 

전화번호

052 - 252 - 5252

 

영업시간

매일 0 : 30 ~ 22 : 00

매월 첫째, 셋째 토요일 휴무

 

지도

안녕하세요!

하루하루가 너무 덥네요ㅜㅜ

어제(7월 12일)가 '초복(初伏)'이었는데 시간상 오늘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_^

멀리 나가기는 싫고 집 근처에 있는 '약수삼계탕'을 가기로 했습니다.

꽃바위 약수삼계탕입니다.

삼계탕이 먹고 싶을 때 종종 오고는 합니다.

메뉴입니다

주메뉴는 가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삼계탕'입니다

오?!?!

가게 인테리어가 바뀌었네요?

올 초에 방문했을 때 좌식 테이블이었는데 4인용 테이블로 바뀌었네요

오랫동안 음식을 먹고 나면 다리가 저리고는 했는데, 마음에 듭니다 ^_^

직원분들도 서빙하기 편해 보이기도 하구요 ㅎㅎㅎ

주문은 옻 삼계탕으로!!!

(약수삼계탕 '옻'은 오르지 않으므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실수 있다고 합니다.)

삼계탕이 나오기 전에 간단하게 식혜를 한 잔 마셨습니다

방은 이미 예약으로 꽉 찼네요

방 이름이 재미있습니다.

인삼, 감초, 대추 등등

밑반찬입니다.

깍두기, 김치, 부추 무침

닭X집입니다

그리고 밑반찬과 함께 인삼주(?)도 주는데, 상당히 씁니다.

닭X집과 인삼주(?)를 같이 먹으면 꿀맛이라고 하는데 저는 그다지...

청양고추와 비교해 보니 상당히 크네요ㅎㅎㅎ

삼계탕 등장!

'오르지 않는 옻 삼계탕'입니다

(14,000원)

수저통에 삼계탕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프린트되어있습니다.

1. 국물을 한 숟가락 떠 먹은 후 소금으로 간을 맞춘다.

2. 국자로 먼저 배를 눌러 가른 후 국수를 말아 먹는다

3. 사기그릇에 삼계탕을 덜어 먹는다.

 

간은 짭짤해서 따로 소금으로 간을 안 해도 되겠네요 ^_^

작은 그릇에 닭고기를 찍어 먹을 소금을 덜고

왼쪽에는 닭 뼈를

오른쪽에는 삼계탕을 덜어 먹었습니다.

소면입니다.

삼계탕에 넣어서 후루룩~

깍두기, 김치랑 먹어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부추와 같이 먹는 게 더 맛있습니다 ^_^

한 그릇 뚝딱!!!

 

닭이 너무 작고 안에 찹쌀도 적어서

양이 부족한게 살짝 아쉽네요ㅎ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_^

 

울산광역시 꽃바위 약수삼계탕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