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광역시 남구

이자와 더테라스가든점

 

주소

(지번)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364 - 1 센트럴자이 2층 216호

(도로명)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31

 

전화번호

070 - 4133 - 6383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2 : 00

매일 15:30 - 16:30 -> 브레이크 타임

매일 21 : 00 -> Last order

 

공식 홈페이지 - 링크

 

지도

안녕하세요!!!

규카츠 전문점 이자와(いざわ) 후기입니다.

작년 도쿄 여행 때 먹은 규카츠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검색하던 중

제가 사는 울산에서도 규카츠를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이자와(いざわ)

도착했습니다

(이자와는 무슨 뜻일까요...?)

규카츠, 스테키동, 돈토로 덮밥

규카츠는 저번 아사쿠사 규카츠에서 먹었던 가격이랑 비슷하네요^^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 갔는데 20~3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20~30분 기다린 것은 양호한 편이네요.

식사하고 가게 밖으로 나오니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ㄷㄷㄷ

기다리기 심심해서 사진 몇 장 찍어봤습니다

 

일본 전통의 방식대로 만든 규카츠!

체인점이다 보니 전국에도 많이 생겼더군요.

(왜 이제 알았을까ㅎㅎㅎ)

 

오랜 기다림 후 드디어!

가게 안으로 안내받았습니다 ^_^

"오...!?!"

이거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아사쿠사 규카츠 전문점에서 봤던 거랑 똑같네요

조명처럼 예쁘네요 ^_^

 

세트 4 (규카츠 + 스테키동 + 톤토로 덮밥 + 음료수)

규카츠 정식 더블(250g)

을 주문했습니다.

규카츠 먹을 생각에 메뉴판 사진 찍는 것을 깜빡하는 바람에ㅎㅎㅎ

인터넷에 있는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_^;

스테키동

맛있기는 한데 양이 적어서 아쉽네요ㅜㅜ

규카츠 정식 더블(250g) + 깍두기

고기를 올려서 입맛에 따라 익혀 먹습니다.

먹다보면 규카츠가 느끼한데, 와사비와 깍두기를 같이 먹으니 그나마 낫네요.

(와사비는 아사쿠사 규카츠에서 먹었던 게 더 맛있네요)

규카츠 소스입니다.

왼쪽이 프렌치 와사비

오른쪽이 간장 소스인데

왼쪽에 있는 프렌치 와사비 + 와사비를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사진은 없지만 톤토로 덮밥은 그냥 먹을 만 하네요

 

규카츠, 톤토로 덮밥, 스테키동 중에서는 규카츠가 제일 낫네요

구워 먹는 재미도 있으니까ㅎㅎㅎ

 

울산광역시 이자와 더테라스가든점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