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광역시

락빈 칼국수

 

주소

(지번)

울산광역시 방어동 1022 - 10

(도로명)

울산광역시 동구 남진길 90

 

전화번호

052-252-1279

052-251-7979

 

영업시간

잘 모르겠음 ^_^;;;

 

지도

안녕하세요!!!

집 근처에 있는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곳은 바로!!!

'락빈 칼국수'입니다.

집이랑 가깝다 보니 종종 오곤 합니다.

칼국수가 이 집의 주력 메뉴입니다.

(여름 메뉴는 생략)

닭 칼국수

매생이 칼국수

멸치 칼국수

들깨 칼국수

가 있습니다

가격은 전부 6,000원!

락빈 칼국수 메뉴를 다 먹어봤는데 (여름 메뉴 제외),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순위를 매겨보자면

(제가 매생이를 안 좋아 해서ㅜㅜ)

닭 칼국수 >>>>> 멸치 칼국수 > = 들깨 칼국수 >>> 매생이 칼국수 순입니다.

(제가 매생이를 안 좋아해서ㅜㅜ)

 

그래서 닭 칼국수를 주문!!!

밑반찬은

김치와 무 김치가 전부입니다.

가게 입구 쪽으로 가보시면 고추와 다진 양념장이 있습니다.

닭 칼국수 (6,000원)

닭 칼국수 위에 김, 달걀 지단, 닭고기가 올려져 있습니다.

닭 육수는 국내산 닭과 생강, 다시마, 무 등 각종 채소를 넣고

10시간을 푹 고아내어 3번을 걸러내 맑고 개운한 맛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다 보니 면을 다 먹었네요ㅎㅎㅎ

칼국수 국물은 상당히 많은데, 그에 비해 면은 부족한 감이...

 

하지만!!!

칼국수를 주문하면 공깃밥을 같이 줍니다

국물에 바로 공깃밥을 말아먹어도 맛있습니다만,

다진 양념을 넣어 먹는 것이 더 맛있습니다 ^_^

멸치 칼국수, 들깨 칼국수에도 똑같이

다진 양념을 넣어서 먹어봤는데,

닭 칼국수와 제일 잘 맞더군요.

공깃밥을 말아서 냠냠!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락빈 칼국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