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광역시

토이블라썸 (TOY BLOSSOM)

 

주소

(지번)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동 62 - 3

(도로명)

울산광역시 동구 등대로 8 - 15 토이블라썸

 

전화번호

010 - 3999 - 8663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2 : 00

월요일 휴무

 

지도

안녕하세요!!!

예쁜 피규어와 인형이 많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토이가 있는 커피 공간

'토이블라썸(TOY BLOSSOM)'!!!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장난감과 피규어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저절로 "와우~" 감탄사가 나오네요 ^_^

핑크팬더, 세일러문, 미니마우스

핑크팬더가 귀엽네요ㅋㅋㅋ

가챠 기계도 있습니다.

가격은 2,000원!!!

(동전은 카운터에서 교환하시면 됩니다.)

처음 보자마자 "와우!!!" 감탄사가 나왔던

피규어 & 인형 & 장난감의 모습입니다.

제가 모으고 있는 종류는 아니라 잘 모르지만,

'브라이스 인형''소니엔젤'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장식장에 넣어두니 정말 예쁘네요!!!

(나도 장식장 사고 싶다!!!)

'소니엔젤'입니다.

일본 여행 갈 때 몇 번 본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많은 건 처음 보네요ㅎㅎㅎ

그리고 장식장 앞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게 장난감이랑 인형도 많았습니다.

안녕! 마루코!

마루코 인형 위에 살짝 보이는 화장대가 있었는데,

불이 들어오는 게 재미있었습니다ㅋㅋㅋ

여러 가지 장난감들

사진 우측 밑에 크레인 장난감이 재미있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고전 게임기도 있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테트리스, 닌자 거북이, 마리오 등등

음료가 나오기 전 어렸을 때 했던 추억이 떠올라서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이스티, 카페 모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맛있는 케이크!!!

컵과 컵 받침도 마음에 듭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서 카페 사진을 자세하게 찍어 오고 싶네요

하필 이때 디지털카메라 배터리가 없는 바람에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었으나

다 흔들리고 화질도 안 좋고 해서ㅜㅜ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예쁜 인형과 피규어

그리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기도 있어서

꼭 한 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울산광역시 토이블라썸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